뉴발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기간 비용 매장 재고 확인
뉴발란스 제품 구매 문의 또는 문제가 생겼을 때 뉴발란스 고객센터를 이용해야 한다. 오늘은 뉴발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접수 기간과 비용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 재고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뉴발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 전화번호: 080-999-0456 (수신자 부담)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12~1시 / 주말, 공휴일 휴무)
이 번호는 뉴발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이다. 온라인몰 문의나 오프라인 매장 관련 문의도 할 수 있다. 간단한 사이즈나 재고, AS관련 기본 내용도 안내한다.
상담원 빠르게 연결하는 방법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ARS 안내가 나오는데 상담원 연결을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1. 080-999-0456 전화
2. 자동 안내멘트에서 1번(제품/주문 관련) 선택
3. 이어서 0번 누르면 상담원 연결
되도록 오전에 전화하면 대기 없이 연결될 수 있다.
뉴발란스 AS접수 기간 및 비용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AS를 해야 한다.
접수 가능 기간: 제품소재에 따라 품질보증기간이 달라서 문의해야 함.
(보증기간 내 무상 수리 가능 / 보증기간 이후 유상 처리)
AS비용
무상수리: 정상 사용 중 발생한 불량 (예: 본드 떨어짐, 봉제 불량등)
유상수리: 소비자 과실 (예: 훼손, 마모, 물세탁 등)
AS접수는 매장, 택배로 된다.
오프라인 매장 재고 확인 방법
1. 고객센터 전화로 매장 재고 문의
2. 매장에 직접 전화
뉴발란스 교환/환불 정책 알아두기
온라인몰 구매 시: 수령 후 7일 이내 미사용 제품만 교환/반품 가능
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구매한 매장에 문의
오늘 알려준 전화번호, 연결 팁, AS방법만 기억해도 진짜 필요할 때 빠르고 쉽게 도움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