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국세청홈택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바로가기

반응형

 

국세청은 내국세 부과와 감면 그리고 징수에 대한 사무를 관장하는 행정기관으로 홈택스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서는 국세청홈택스 고객센터 이용방법 및 전화번호에 대해 알려드린다. 

 

국세청홈택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구글 검색창에 국세청홈택스를 입력하고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 하단에 보면 '고객센터' 메뉴가 있다. 여기에 접근한다.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 고객센터에는 다음과 같이 네 가지 고객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Q&A는 세법이나 홈택스 이용에 대한 자주 찾는 질문 또는 동영상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 신청은 인터넷 상담하기를 이용하면 된다. 설문조사는 부가가치세, 양도세 등 서비스 이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로 요구사항 수렴 후 홈택스 시스템 개선에 반영하고 있다.

 

 

인터넷 상담하기 서비스 이용은 인터넷 상담하기 바로가기에 접근한다.

 

 

인터넷 상담사례에서 하단으로 내려가면 인터넷 상담신청 탭이 있고 여기에 접근한다.

 

 

상담접수 가능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인터넷 상담하기는 세법이나 홈택스 사용방법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상담을 신청하는 화면으로 신청할 때 작성한 이메일로 답변을 주는 서비스이다. 국세청홈택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번 없이 126이다. 상담시간은 상담접수 가능시간과 동일하다.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