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의 현재 항공기 보유 대수는 159대이며 여객기 136대 화물기 23대입니다. 운항노선은 43개국 120개 도시로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42개국 107개 도시가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2000년에 탄생한 글로벌 얼라이언스 '스카이팀'의 창립 멤버이며 현재 19개 회원사로 스카이팀이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의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의 현재 항공기 보유 대수는 159대이며 여객기 136대 화물기 23대입니다. 운항노선은 43개국 120개 도시로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42개국 107개 도시가 있습니다. www.koreanair.com
대한항공 홈페이지에는 항공권 예매, 예약 조회, 체크인, 출도착 조회, 수하물, 기내 서비스, 스카이패스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대한항공을 이용 예정이거나 이용 중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www.koreanair.com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하면 빠르게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자주묻는질문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에서도 지금 바로 대한항공 홈페이지 -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에는 아래와 같은 궁금한 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카이패스
- 마일리지 사용
- 마일리지 적립
- 예약/좌석배정
- 변경/환불
- 항공권
- 수하물
- 체크인
- 도움이 필요한 고객
- 기내식
- 기내서비스
- 공항/라운지
- 홈페이지 이용
- 기타
대한항공 홈페이지 고객의 말씀 작성하기
대한항공을 이용하면서 겪은 불편사항, 제언, 칭송, 문의사항을 접수하면 담당부서에서 내용 확인 후 고객에게 회신을 해드립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 고객지원 - 고객의 말씀 - 고객의 말씀 작성에서 고객의 말씀 작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터치하면 해당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말씀은 당사와 무관한 사안의 경우에는 사전예고 없이 접수 제외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작성하신 고객의 말씀은 개인정보 보호 절차에 따라 철저히 관리가 되며 고객의 말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개인정보 보호를 위함) 또는 로그인하지 않고 이용하기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가입이 되어있거나 스카이패스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로그인은 대한항공 아이디 또는 스카이패스 번호로 할 수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Apple 아이디로도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고객의 말씀 작성 후 작성한 글은 상시 동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 터치 시 작성한 글 확인을 위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대한항공 서비스센터는 현재 계신 지역을 선택하고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 이용을 원하는 경우 아래 그림을 터치하세요.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한국)
전화번호 | 1588-2001 02-2656-2001 * 전국 대표번호(1588)은 통신사 요금 정책에 따라 무제한 요금제 적용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
언어/시간 | [국내선] 한국어/영어 : 매일 07:00-19:00 [국제선] 한국어 : 매일 07:00 - 22:00 영어 : 매일 24시간 일본어 : 매일 09:00-19:00 (일본 현지시간 기준) 중국어 : 매일 08:00-19:00 (중국 현지시간 기준) |
문의사항은 아래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한항공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