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바로연결

반응형

삼성카드는 삼성 신용카드 서비스로 다양한 카드 상품이 있으며 혜택과 특전을 제공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할인 혜택을 받거나 상품 교환도 됩니다. 삼성카드는 쇼핑, 여행,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오늘은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바로 연결

삼성카드 홈페이지입니다. (www.samsungcard.com)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홈페이지에서 삼성카드를 검색하고 접속하면 바로 홈페이지주소가 나옵니다. 아래 그림을 터치해도 되고 편한 방법으로 이용하세요.

 

 

삼성카드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

 

 

 

삼성카드 앱스토어 다운로드 https://apps.apple.com

 

‎삼성카드

‎이용내역과 혜택 조회는 기본, 나만을 위한 혜택도 척척 추천해주는 더 쉽고 편리해진 삼성카드 앱! 삼성카드 앱과 함께 즐거움 가득한 카드 생활을 경험해 보세요. □ 카드 이용에 꼭 필요한

apps.apple.com

 

삼성카드 홈페이지에는 명세서(이번달 명세서, 명세서 표기제외, 다음 달 결제예정금액, 명세서 재발송, 수령방법), 이용내역(카드이용/취소/매출전표내역, 개인사업자용 이용내역,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내역, 정기결제이용내역, 장기렌터카, 오토리스 계약내역, 할부금융 이용내역, 소득공제 내역, eward 이용내역), 이용한도(카드이용한도, 목적별 추가한도, 의약품 결제 전용한도, 안경원 결제 전용한도), 이용내역(카드이용/취소/매출전표내역, 개인사업자용 이용내역, 단기카드대출/장기카드대출내역, 정기결제이용내역, 장기렌터카/오토리스계약내역, 할부금융 이용내역, 소득공제 내역, eward 이용내역), 카드대금결제(즉시결제, 가상계좌, 입금내역, 국내일시불분할납부, 카드대출로 카드대금결제),  카드정보(카드발급상황, 카드사용등록, 보유카드, 카드비밀번호, 분실신고, 분실해제, 카드 재발급, 장기미이용카드유지, 사고접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상담안내/신청(상담하기, 제안하기, 칭찬하기, 전자민원접수, 나 의상담내역, 월사용료결제카드자동연계신청, ARS이용안내, 고객서비스센터안내), 자주 하는 질문, 해외이용, 카드 이용 필수정보, 인증센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 자주 하는 질문에서 질문을 검색하고 답변을 확인하는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검색어 창에 궁금한 사항을 입력을 합니다. 입력할 수 있는 내용은 삼성카드의 단기 장기 카드대출, 라이프, 알림 서비스, 캔디 모으기, 카드 신청, 케어서비스, 고객권리, eward 서비스, 교육급여 바우처, 카드 이용, 카드 개인정보 관리, 법인, 앱카드, 카드 결제, 홈페이지 이용, 가맹점 등 어떠한 내용도 좋습니다.

 

아래 보이는 그림처럼 질문과 함께 답변을 알려드려요.

 

 

FAQ TOP 10

 

1. 카드 이용한도를 상향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신용도, 카드 이용실적, 삼성카드 및 다른 금융기관의 거래내역 등에 따라 상향가능금액이 정해지며 금액 내에서 상향을 할 수 있습니다. 상향가능금액이 없거나 이 금액을 초과하여 상향을 원하는 경우 카드 이용 한도 > 화면에서 심사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심사 결과에 따라 한도 상향이 안되거나 부분상향이 될 수 있습니다. 소득 증빙 서류가 필요한 경우에는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사업소득원천징수영수증, 소득금액 증명원 등이 필요합니다.

 

2. 카드 이용한도를 하양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카드 이용 한도 > 화면을 통해 일시불, 할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한도를 하향할 수 있습니다. 한도하향 후 신용도에 따라 복원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중한 신청 바랍니다.

 

3. 카드 이용한도를 상향을 요청했는데 거절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카드사는 회원의 결제능력, 신용도 및 이용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원이 요청한 범위 내에서 신용카드 이용한도를 부여하되, 이용한도가 과도하게 책정되지 않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이 한도상향을 요청하였으나 동일한 절차에 따라 심사기준에 미달한 경우 한도상향 요청을 거절하고 있습니다.

 

관련 서비스 바로가기 > 이용한도 

 

4. 해외이용금액은 어떻게 환산되나요?

 

해외에서 카드 결제 시 브랜드사 환율 및 브랜드사수수료(Mastercard 1% Visa 1% 또는 1.1%, 아멕스 1.4%, Union Pay 0.6% 또는 0.8% 가 적용돼서 미화(USD)로 환산된 후 삼성카드로 접수됩니다. 이 금액의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 고시 전신환매도율(송금 시 적용되는 환율) 및 해외이용수수료(0.2%)가 적용돼서 최종 청구금액이 확정됩니다.

 

◎ VISA 브랜드로 발급된 카드 중 2019.12.4 이전 출시된 카드시는 1%, 이후 출시된 카드는 1.1%의 브랜드사수수료가 부가됩니다.

 

◎ UnionPay 브랜드로 발급된 카드 중 일부 카드의 경우 0.6% 또는 0.8%의 브랜드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전체 카드에 대한 적용 여부와 일정은 확정 시 안내드립니다.

 

◎ 브랜드사 수수료의 경우 국제브랜드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현지 통화를 미화(USD)로 환산한 금액 + 브랜드사수수료) x (접수일자 우리은행 최초 고시 전신환매도율) + 해외이용수수료(0.2%)

 

◎ 해외이용수수료(0.2%)는 브랜드사수수료를 제외하고 산정됩니다.

 

전산환매도율 확인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카드 결제 시 원화보다 현지 통화로 결제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5. 카드 결제금액과 이용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결제금액 확인방법

 

- 결제일 기준 : 월별 이용대금 명세서

- 조회일 기준 : 결제 예정 금액

 

카드 이용 내역 확인방법

 

- 카드 이용내역

- 후불 교통카드 후불하이패스 이용내역

 

이번달 명세서

카드 이용내역

 

6. 후불교통카드로 이용한 지하철, 버스요금은 언제 청구되나요?

 

후불교통카드(지하철 버스) 이용요금은 신용카드(일시불 할부) 이용기간과 동일하게 운영되고 회원님의 결제일에 교통수단별(버스 지하철 통행료 등)로 합산돼서 청구합니다. 

 

7. 카드 결제대금 입금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자동이체, 즉시결제, 가상계좌, 무통장입금(CMS입금)이 있습니다.

 

이용 가능 시간

 

예약접수 24:00~06:00

실시간 즉시결제 06:00~24:00

예약 접수하면 06:30 이후 순차적으로 출금됩니다.

실시간 즉시결제 가능 시간은 은행에 따라 다릅니다.

 

이용가능 횟수

일 3회 (정상 출금 기준)

 

즉시결제 바로가기 >

 

 

8. 온라인 결제를 했는데 정확한 가맹점명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온라인 쇼핑몰 중 결제대행사(PG사)를 통해 이용한 경우 해당 결제대행사 홈페이지에서 이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카드번호 이용일 승인번호 등의 입력을 통해 가능합니다.

 

결제대행사 홈페이지를 알려드려요.

 

구분 사이트주소
CJ올리브네트웍스 https://www.inicis.com/
KG모빌리언스 https://www.kcp.co.kr/
KG이니시스 http://www.inicis.com
KIS정보통신 https://www.mobilians.co.kr/mpay/sys/main/index.do
LG CNS https://pg.ksnet.co.kr/
NHN KCP https://www.mobilians.co.kr/mpay/sys/main/index.do
갤럭시아머니트리 https://www.easypay.co.kr/
나이스페이먼츠 https://mainticket.co.kr/
네이버파이넨셜(네이버페이) https://www.paygate.net/
다날 https://www.nicepay.co.kr/home/main.do
다우데이터 https://www.billgate.net/billgate/main/home.do
블루월넛 http://ucesspay.lgcns.com/
사이렉스페이 https://www.firstpay.co.kr/
섹타나인 https://www.efnc.co.kr/
스마트로 https://www.efnc.co.kr/
엑심베이 https://www.smartro.co.kr/
유디아이디 https://www.payletter.com/ko/
웰컴페이먼츠 https://www.samsungcard.com/personal
인피니소프트 https://www.paynuri.com/
지마켓(스마일페이) https://www.mysmilepay.com/
카카오페이 https://biz.kakaopay.com/
케이에스넷 https://pg.ksnet.co.kr/
토스페이먼츠 https://www.tosspayments.com/
페이게이트 https://www.paygate.net/
페이누리 https://www.paynuri.com/
페이레터 https://www.payletter.com/ko/
페이스토리 https://www.pay-story.co.kr/kr/index.php
하렉스인포텍 https://ubplatform.net/
한국결제네트웍스 https://www.firstpay.co.kr/
한국정보통신 https://www.easypay.co.kr/
헥토파이낸셜 https://www.hectofinancial.co.kr/main
효성 FMS https://www.efnc.co.kr/

 

ARS상담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상담은 전화를 통해 음성이나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24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09:00~18:00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 1588-8700

 

단축번호를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명 단축번호
즉시결제 신청 910
결제대금 조회 911
입금결과조회 912
카드이용한도조회 913
대출이용가능금액조회 914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신청 915
장기카드대출카드론신청 916
포인트조회 918
카드이용내역조회 918
가상계좌안내 919

 

 

대출신청 1588-8600 / 분실신고 한도승인 1588-8900 / 카드신청 1688-1133 / 중도상환 1688-5045 / 이용내역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1599-87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