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자기기를 이용하다 보면 as가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직접 물건을 들고 매장에 방문하면 좋지만 크기나 시간상의 이유로 여건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방문하기보다는 전화상담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요즘에는 전화 말고도 챗봇이나 온라인 상담이 활성화되어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서비스 관련하여 자세하게 안내되고 있습니다.
챗봇상담 이메일 상담 원격상담이 있으며 출장 서비스도 받고 있습니다. 모두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건을 들고 매장방문하는것보다는 출장 서비스가 편리합니다. 간단한 정보 입력 제품 입력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직접 방문하길 원하는 경우 센터를 찾아 가까운 곳으로 가면 됩니다.
lg전자도 온라인으로 출장 신청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lg전자 센터찾기 서비스입니다. lg도 가까운 곳에 방문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