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를 이용 예정이라면 좌석 지정,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고 있으면 여행 준비가 수월해집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어프레미아의 좌석 지정 방법과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을 쉽고 신속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에어프레미아 좌석 지정 방법
에어프레미아의 탑승 전 자리 지정은 승객이 자신이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는 서비스입니다. 좌석 지정을 쉽게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이용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체크인' 메뉴를 선택하고 정보 입력 및 좌석지정을 하면 됩니다. 자리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되며 예약 과정 중에 좌석을 선택하는 항목을 클릭하면, 다양한 좌석 옵션을 확인하고 원하는 자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좌석 지정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 좌석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원하는 좌석을 요청하면, 가능한 좌석으로 배정해 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이 포스팅의 하단을 참고하세요.
공항에서 좌석 지정 비행 당일 공항 체크인 시에도 좌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행기 내 좌석이 이미 꽉 찼을 경우, 선택의 여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이나 전화를 권장드립니다.
2. 에어프레미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어프레미아의 고객센터는 24시간 이용할 수 있지만 상담원 연결은 아래 상담원 연결 이용 시간을 참고하세요. 상담원 연결 이용 시 항공권 예약, 자리 지정, 변경 및 취소, 수하물 관련 문의 등 여러 가지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800-2626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하면 항공권 예약, 예약 변경, 좌석 지정, 수하물 문의 등 다양한 문의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 이용시간
평일 07:00 am - 06:00 pm
주말 09:00 am - 06:00 pm
3. 상담원 연결 방법
고객센터에서는 전화로 상담원을 연결하는 방법이 간단하고 빠릅니다.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면 자동 응답 시스템이 안내를 시작합니다. 이 시스템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상담원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기본 안내 전화를 걸면 자동 응답 시스템이 시작됩니다. 여러 가지 옵션 중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예약 관련 상담을 원할 경우 예약 번호를 입력하고, 좌석 지정이나 변경을 원할 경우 해당 메뉴를 선택합니다.
상담원 연결 자동 응답 시스템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해당 분야의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만약 상담원이 없거나 대기 시간이 긴 경우, 대기 상태에서 상담원과 연결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상담원은 예약 변경, 좌석 배정, 기타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메일 문의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로 문의하기 어려운 경우, 이메일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이메일을 통해 문의 사항을 작성하여 고객센터로 보내면, 담당자가 회신을 합니다.
추가 팁 고객센터 활용하기 고객센터는 전화 외에도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 또는 챗봇 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프레미아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
support@airpremia.com
이 포스팅에서는 에어프레미아 이용 고객을 위한 좌석 지정,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드렸습니다. 예약을 완료한 후, 좌석을 쉽고 편리하게 지정하고 고객센터를 통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