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싱가포르항공 온라인 체크인 방법,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처, 이메일에 대해 알아볼 거예요.
싱가포르항공 온라인 체크인 방법
싱가포르항공 온라인 체크인은 출발 48시간 전부터 1시간 30 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싱가포르 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홈페이지 메뉴 '체크인'을 터치합니다.
- 체크인 화면에서 예약번호/성명을 입력합니다.
(예약번호는 6자리의 알파벳과 숫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항공권 예약 시 받은 이메일 또는 문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탑승자 정보 입력
- 좌석 선택
- 수하물 정보 입력
- 탑승권 출력/ 모바일 탑승권 선택
- 체크인 완료
빠른 체크인을 위해 모바일 탑승권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온라인 체크인은 공항에서의 대기 시간을 줄여주고 체크인 후 빠르게 수하물 위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예약 변경 및 환불, 항공편 운항 지장 진술서(증빙 서류 요청), 수하물 허용 한도(제한 사항), 지연, 파손 또는 분실된 물품, 분실물, 좌석, 반려동물과 여행하기, PSS 클럽/Kris Flyer(멤버십) 등에 대한 문의는 싱가포르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세요.
싱가포르항공 서울 지사 02-6465-0357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7시 (월 - 금요일)
분실물 보관소(부산)
+82 70-7914-6103
운영시간 04:50-12:50(화,목,토,일), 09:00-18:00(월, 수, 금)
이메일 Baggage_PUS@Singaporeair.com.sg
분실물 보관소(서울)
+82 70-7914-6101
운영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지연 및 파손 수하물 문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