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고장 나서 A/S를 신청해야 할 일이 있었어요 ㅠㅠ 이번 포스팅에서는 쿠쿠 제품 이용 중 고장이 발생했을 때 A/S 신청방법 그리고 출장비 할인 팁도 알려 드립니다.
또한 비용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쿠쿠 제품 A/S 신청 및 비용 (할인 방법)
A/S 신청 방법
온라인 신청하기
- 쿠쿠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합니다.
- 메뉴에서 [고객지원]과 [출장 A/S 신청]을 선택합니다.
- 제품 정보/고장 증상/연락처 등을 기재하고 신청합니다.
전화 신청
- 쿠쿠 고객센터 1588-8899로 전화를 합니다.
- 상담원에게 제품 정보 및 고장 증상을 전달하고 접수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 가까운 쿠쿠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A/S를 받습니다.
- 쿠쿠 홈페이지 [서비스센터 찾기]에서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S 비용 안내
1) 출장비
출장비는 거리와 무관하며 20,000원이 발생합니다.
온라인 신청 시 3,000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출장비-17,000원)
2) 수리비 및 부품비
품질 보증기간 내에는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시작되고 제품과 구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유상 수리 기준
-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 사용자 과실인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인 경우
쿠쿠 A/S 주의사항
렌털렌털 제품인 경우, 렌털 기간 동안 무상 A/S가 지원되지만 사용자 과실인 경우에는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A/S 신청 전 쿠쿠 홈페이지 [스스로 제품 점검]을 이용하면 간단한 문제는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쿠 고객센터 1588-8899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