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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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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은 문제가 발생했거나 질문이 있을 때 고객센터에 연결을 하면 쉽고 간편하게 도움을 줘요.

 

 

여기에서는 DB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할 수 있는 ARS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ARS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연결을 하면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상담을 할 수 있어요.

 

  1. 보험 상품 상담: 내가 가입한 보험이나 보장 내용에 대해 상담할 수 있습니다. 신규 보험 가입 문의도 할 수 있습니다.
  2. 보험금 지급 문의: 보험금 지급이 어떻게 되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3. 자동차 보험 관련: 차 보험에 대해서 가입이나 청구 관련으로 도움이 필요할 때 문의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보험 관련 모든 상담

DB손해보험 대표 고객상담센터: 1588-0100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사고접수, 보험계약 상담, 대출, 안내)

0번 상담사 연결

DB손해보험 인터넷 고객지원센터: 1600-0100 (고장, 긴급출동요청, 사고접수, 증명서발급, 가입 관련 문의)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외에는 자주 묻는 질문에서 질문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편리하고 쉽게 바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어요.

 

1. 건강고지는 일반고지와 어떻게 다른가요?

 

1035 건강보험은 10~35세 대상으로만 가입 가능한 종합 건강보험입니다. 3대 질환(암, 뇌, 심장)을 비롯하여 수술비, 입원비, 상해 등 하나의 상품으로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상품입니다.(특약 가입 시) 상품 주요 특징으로는 가입유형이 ‘일반고지’와 건강상태에 따라 보험료 부담을 덜어주는 ‘건강고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보험료 결제는 본인 명의의 카드로만 결제할 수 있나요?

 

보험료 결제는 계약자 본인 명의의 카드로만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무이자 할부 카드 발급은 DB손해보험에서 할 수 있는 건가요?

 

제휴 카드 발급 업무는 각 카드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바뀌는지요?

 

무이자 할부 기준은 매월 카드사 정책에 따라 변경됩니다. 디렉트 DB손해보험 홈페이지 내 이벤트/혜택 - 결제혜택 - 무이자할부 메뉴를 통해 사전에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사를 꼭 확인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더 보기 (DB손해보험 디렉트 홈페이지)

 

FAQ |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고객지원 상담문의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궁금한 내용들을 모두 알려 드립니다. 전체 상품안내 산출가입 계약관리/변경 홈페이지이용 이벤트 [D]: 활성화시 .page-i

www.directdb.co.kr

 

DB손해보험 디렉트 홈페이지 방문 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보험 가입
  2. 혜택/서비스
  3. 계약관리
  4. 사고/보상

등의 서비스는 아래 바로가기에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DB손해보험 디렉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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