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S 수리제품 왕복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하는
파나소닉 고객센터 이용방법 그리고 전화번호, 상담원연결방법까지 알려드립니다. 또한, AS 접수 방법을 두 가지 알려드리니 편한 방법으로 접수하세요.
파나소닉 AS 수리제품
왕복 무료배송 서비스란?
AS 수리서비스에 대하여 왕복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수리가 필요한 제품을 무료(택배 착불) 배송으로 접수 가능하며,
수리 완료 후에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AS접수 방법
1. 고객상담실로 연락
02-533-8452
월요일~금요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30 ~ 13:30
토요일 09:00 ~ 13:00
2. 1:1 채팅 접수 (카카오채널)
바로가기 https://pf.kakao.com/_xnAwPK
파나소닉코리아 고객센터
파나소닉코리아 고객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점심시간 : 월~금 12시30분~13시30분)
pf.kakao.com
서비스센터 검색하기
시/도를 검색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파나소닉 홈페이지> 고객지원> AS접수> 서비스센터 안내
자주 묻는 질문
안마의자의 무상보증기간은 몇 년인가요?
기본 무상보증기간은 1년이며, 안마의자의 모델에 따라 총 4년의 보증기간이 적용되기도 합니다. (마케팅 활용 동의 시 적용/모델별 상이)
안마자의 이전설치가 가능한가요?
안마의자의 이전설치는 지원하지 않는 서비스입니다.
파나소닉 코리아의 모든 제품이 출장서비스가 가능한가요?
안마의자, 프로젝터, 비데 등 사용자가 직접 운반하기 어려운 대형가전에 한해 출장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출장서비스 비용은 얼마인가요?
기본 출장비용은 22,000원이며, 수리비, 점검비, 부품비등이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비용은 점검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 파나소닉 AS 접수 (바로가기)
파나소닉 홈페이지 바로가기
파나소닉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가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파나소닉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panasonic.co.kr
파나소닉 코리아
www.panason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