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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위사업청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 방법 홈페이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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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포스팅에서는 방위사업청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방위사업청에서 운영하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은 최근입찰공고 확인, 입찰참가, 계약체결, 대금지급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위사업청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니다. → https://www.d2b.go.kr/index.do

 

자주 묻는 질문

 

Q. 국방전자조달에 입찰대리인 추가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 국방전자조달 메인페이지 로그인 하단 '사용자등록'을 클릭하세요. 하단의 입력란에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국방전자조달에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반드시 인증서 내에 사업자번호가 포함된 법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회사의 법인인증서를 선택하고 인증서 암호 입력 후 하단의 확인버튼을 클릭하세요.

 

① 업체대표자 등록 시 선택을 합니다.

② 업체대표자 외 등록 시 선택을 합니다.

※조달업체마다 최초등록자는 대표자가 되며 입찰대리인과 일반사용자 등록은 선택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

조달업체의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에 동의해야 계속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청렴계약 이행 서약에 동의하세요.

입찰대리인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나라장터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찰대리인의 경우, 가입 완료 후 대표자의 승인을 거쳐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미승인을 승인으로 변경하고 상태를 저장하면 사용가능한 계정이 됩니다.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목록입니다.

 

  1. 최근 입찰공고 확인하기
  2. SMS 서비스 신청
  3. 국내 조달원 확인서 발급
  4. 실적증명서 발급신청
  5. 전자입찰 온라인교육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하면 됩니다.

 

문의처

1577-1117

 

또는 전자입찰일반, 업체등록, 인증 관련문의, 입찰참가신청서제출, 입찰서제출, 홈페이지일반, 전자문서유통, 지문인식 관련, 전자계약 등 문의사항은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해도 됩니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

https://www.d2b.go.kr/board/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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