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방위사업청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방위사업청에서 운영하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은 최근입찰공고 확인, 입찰참가, 계약체결, 대금지급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위사업청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니다. → https://www.d2b.go.kr/index.do
자주 묻는 질문
Q. 국방전자조달에 입찰대리인 추가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 국방전자조달 메인페이지 로그인 하단 '사용자등록'을 클릭하세요. 하단의 입력란에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국방전자조달에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반드시 인증서 내에 사업자번호가 포함된 법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회사의 법인인증서를 선택하고 인증서 암호 입력 후 하단의 확인버튼을 클릭하세요.
① 업체대표자 등록 시 선택을 합니다.
② 업체대표자 외 등록 시 선택을 합니다.
※조달업체마다 최초등록자는 대표자가 되며 입찰대리인과 일반사용자 등록은 선택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
조달업체의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에 동의해야 계속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청렴계약 이행 서약에 동의하세요.
입찰대리인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나라장터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찰대리인의 경우, 가입 완료 후 대표자의 승인을 거쳐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미승인을 승인으로 변경하고 상태를 저장하면 사용가능한 계정이 됩니다.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목록입니다.
- 최근 입찰공고 확인하기
- SMS 서비스 신청
- 국내 조달원 확인서 발급
- 실적증명서 발급신청
- 전자입찰 온라인교육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하면 됩니다.
문의처
1577-1117
또는 전자입찰일반, 업체등록, 인증 관련문의, 입찰참가신청서제출, 입찰서제출, 홈페이지일반, 전자문서유통, 지문인식 관련, 전자계약 등 문의사항은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해도 됩니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
https://www.d2b.go.kr/board/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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