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카드 한도가 초과되었다는 문자를 받을 때, 현대카드를 이용하다가 궁금한 점이 생겼을 때 찾게 되는 게 바로 현대카드 고객센터이다.
하지만 단순히 전화만 한다고 바로 상담원 연결이 되는건 아니다. ARS 메뉴를 따라가다가 결국 헤매는 경우도 많다.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부터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이용시간까지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상담원연결하는 방법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6000이다.
이 번호는 대부분의 카드 문의는 다 할 수 있다.
휴대폰이나 유선전화 등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상담 가능시간
전화는 24시간 이용할 수 있지만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주말/공휴일도 상담 불가하다.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분실신고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만 가능하다.
상담원 연결 방법
ARS에 전화하면 자동음성 안내가 나오는데
전화 연결 후 바로 "0"번을 누르면 상담원 연결이 된다.
현대카드 앱 활용하기
간단한 조회나 변경은 현대카드 앱에서 쉽게 할 수 있다.
- 카드 한도조회나 변경
- 최근 이용내역 확인
- 분실신고/일시정지
- 명세서 확인
- 실시간 채팅 상담 등
단 해외 결제 관련 문의나 연체나 납부 관련 상담, 카드 해지, 결제 오류 및 승인 실패, 분실신고와 일시정지는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상담 분야이다.
현대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이번달 결제 대금 조회, 한도 조회, 한도 상향 또는 하향, 카드사용내역 조회, M포인트 조회, 카드 배송 문의, 카드 분실,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이나 리볼빙, 결제비율 변경, 문자서비스 신청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상담 신청을 원하는 경우 아래 링크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오후 5시 이전 문의 건은 당일 접수된다.
현대카드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hyundai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