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디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

반응형

 

 

아디다스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디자인, 사이즈, 배송 상태 등 문의사항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를 이용해야 한다. 어디로 전화를 걸어야 할지 헷갈리거나 막막할 때 이 포스팅에서는 아디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그리고 상담원 연결방법까지 안내한다.

 

 

상담원연결이 불가할 때 어떻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지도 알 수 있으니 끝까지 읽어보길.

 

 

목차

 

 

아디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

매장 위치 찾기

A/S 방법 안내

 

 

 

 

아디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

 

 

아디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241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12~1시 주말이랑 공휴일은 휴무)

 


 

 

상담원 연결 방법

 

 

빠르고 쉽게 상담원을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아이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건다
  2. 숫자 1번을 선택
  3. 숫자 0번을 선택
  4. 상담원 연결 완료

 

통화량이 많은 경우 대기가 있을 수 있어 오전시간대 전화하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찾기

 

아래 링크에서 아디다스 매장을 찾을 수 있다.

 

매장 찾기 

 


A/S 방법 안내

 

아디다스 제품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서 접수를 하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 포스팅에서 제공하는 매장 찾기 링크를 이용하면 바로 가까운 매장을 검색할 수 있다.

 

  1.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 방문 접수
  2. A/S 센터 심의 판정과 수선
  3. 접수 매장으로 수선 제품 도착 시 고객에게 안내
  4. 아디다스 고객센터(단축번호 6번)에서 수선 진행사항 상담

 

※ 품질보장 기간 및 제품 하자/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 수선 및 배송 비용이 정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