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이나 채용을 위해 잡코리아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사용하다 보면 계정 문제나 서비스 관련 문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 합니다.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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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잡코리아 고객센터는 전화 상담과 온라인 문의로 고객지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1588-9350
평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5:00
자주 묻는 질문에서 질문과 답변을 확인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현재 재직중일 때 이력서를 공개하면 재직 중인 회사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현재 재직 중인 경우 재직하고 있는 회사가 경력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인재정보에 이력서를 공개해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이력서 공개를 원하지 않는 기업 또는 산업이 있을 경우 이력서 열람 제한 설정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2. 고용안정센터에 취업활동 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는데 취업활동 증명자료를 받을 수 있을까요?
잡코리아 즉시지원을 통해 채용공고에 입사지원을 한 경우 모든 입사지원 내역을 취업활동 증명서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 비용은 무료입니다.
취업활동 증명서 신청주의 사항
1) 최근 90일 이내의 입사지원 내역만 조회/발급이 가능.
2) 잡코리아 즉시지원을 통한 입사지원만 발급 가능.
- 홈페이지, 우편, FAX, 방문접수를 통해 입사지원을 한 경우 잡코리아가 아닌 해당 기업에 발급을 요청해야 합니다.
3) 지원취소/입사지원 내역 삭제 등은 발급 불가.
취업활동 증명서 신청 방법
- PC : 로그인 > 개인회원 홈 > 입사지원·제안 관리 > 취업활동 증명서
- Mobile(APP) : 로그인 > 전체 메뉴 > 취업활동증명서
3. 마감일이 지난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마감일이 지난 채용정보는 해당 기업정보의 채용탭에서 마감된 공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공고를 스크랩하신 경우, 스크랩 공고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검색 또는 채용정보 리스트에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스크랩 채용정보 확인 : [개인회원 홈 > 스크랩/관심기업 > 스크랩 공고]
스크랩한 채용정보는 마감이 되었어도, 스크랩일 기준 3개월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기업이 채용공고를 삭제한 경우, 스크랩한 채용정보도 동시에 삭제됩니다.
4. JAT 인적성 검사를 신청 결제 완료 후 검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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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AT 개인용 인적성검사: 커리어 > 인성역량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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