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샘 고객센터 전화 불통? 전화번호 이용시간 서비스 요금

반응형

 

부엌 수납장, 식탁/식탁의자, 대리석 상판, 후드, 쿡탑, 싱크볼, 수전, 옵션기기 등 

서비스 예약이나 안내 관해

문의해야 하는 일이 생깁니다.

 

 

 

저는 부품 구입을 해야 돼서

한샘 서비스센터에 문의를 해야 했는데요

 

오늘은 한샘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결이 쉬운지

불통이라는 말이 많은데

사실인지 알아보고

 

쉽고 간편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한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90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려면

오전(9시~12시)에 전화를 거는 것이 더 빠른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한샘 홈페이지 자가진단에는

부엌, 거실, 침실, 서재, 욕실 마루 등 제품 선택을 하면

자가진단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리니

 홈페이지에서 쉬운 해결 방법을 먼저 이용해 보세요.

 

한샘 홈페이지 자가진단 https://as.hanssem.com/admin/board/view.as

 

  • 많이 하는 질문
  • 간단 조치방법
  • 동영상 가이드
  • 제품 매뉴얼

등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해결이 필요한 경우

 

출장서비스 예약을 해서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출장 예약하기 ▷ https://as.hanssem.com/reserve/VisitService

 

한샘 서비스센터

출장서비스 방문시간 안내는 방문일 오전 08시 ~ 09시에 안내드립니다. 부득이한 경우, 출장예약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as.hanssem.com

 


 

한샘 서비스 요금 안내

 

출장비 + 수리비 + 부품(제품) 비의 합으로 구성됩니다.

 

  • 출장비 30,000~50,000원
  • 수리비와 부품(제품) 비는 수리비 기준표 및 부가세 10% 포함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한샘 보증기간은 a/s접수일 기준 1년 이내라고 합니다.

보증기간 내에는 정상적으로 사용한 경우 품질, 성능 등의 하자에 한해 무료 수리를 한다고 약속한 기간입니다.

 

유상수리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 시
외부 환경이나 충격으로 인한 손상, 고장 발생 시
사용설명서 내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당사의 서비스센터 직원이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 지정하여 공급하지 않는 부품(제품) 등의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소모성 부품의 수명의 다한 경우 (후드필터, 배수구, 경첩, 살균등, 배터리 등)
세척 및 이물질 제거 사유 등으로 인한 수리요청 시
제품의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이동 및 이사에 따른 제품의 설치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천재지변으로 인한 (수해, 지진, 화재) 손상 발생 시
타사 제품으로 인한 고장 설명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