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보통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하려면 ARS 번호로 전화를 걸어 수많은 멘트를 들어야하고 심지어 그렇게 연결해도 상담원 연결이 안되서 여러번 버튼을 누르고 또다시 지루한 기다림을 반복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조금더 신속하게 전화를 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 단축번호를 알아두면 좋은점을 더 설명해보겠습니다.
ARS 전화번호랑, 단축번호를 알아두면 무엇보다도 기다리지 않고신속하게 연결할수 있어서 참으로 편리합니다. 평소 카드사나, 가전제품 등과 관련해 상담센터에 문의할일이 많은편인데 그때마다 수많은 멘트에ㅠㅠ 불편함을 많이 느꼈었습니다. 근데 이렇게 단축번호를 알아두니, 금방 연결되고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하고도 이 편리함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1) 롯데카드 홈페이지 첫화면에 접속했습니다. 포털검색창에 롯데카드 입력하고 검색한다음에 나오는 주소로 접속하면 되고요, 첫화면에 가보니 첫화면에는 다양한 카드, 신상카드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친구에게 카드추천하는 기능, 편리하게 롯데카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나옵니다.
2)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찾으려면, 롯데카드 홈페이지 첫화면 상단에 보면 자동차 옆에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이곳을 터치하고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ARS번호 이용안내창이 나옵니다. ARS 번호가 여러개 보이는데 그 중 가장 첫번째에 있는 대표전화 ARS를 이용할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용하는 대표 ARS 번호이기 때문입니다.
3) 대표전화 ARS 이용안내(1588-8700)에 전화를 걸어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봅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슬기로운 카드생활~" 이라는 멘트가 나오면 바로 아래에 있는 단축번호를 보고, 디지털, 누르는, 말로 하는 ARS 중에 하나를 선택합니다. 아직까지는 누르는 ARS가 편리하더라구요 저는... 편한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디지털 ARS의 경우 화면을 보면서 쉽게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누르는건 말그대로 안내멘트 듣고 번호누르는거고 말로하는건 내가 원하는 번호를 음성으로 인식해서 메뉴를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4) 상담원 연결 못지 않게 문제해결을 신속하고 빠르게 해주는 챗봇 고객상담도 있습니다. 그동안 이용했던 챗봇상담이라하면 아주 단순한 질문에만 대답을 해주는 기능이었는데 롯데카드 챗봇상담의 경우 상담원과 비슷한 수준의 문제해결을 해주어 이용하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상담원 연결에 비해 더 빠르게 실시간으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롯데카드 챗봇상담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바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챗봇상담 바로가기 - https://www.lottecard.co.kr/app/
위에서 알려드린바와 같이 챗봇상담은 단순한 질문에 대한 대답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추천받기, 카드신청하고 발급받기, 결제예정금액확인하기, 카드 발급상황 조회하기, 카드 분실신고, 회원정보 조회 및 변경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어, 상담원 못지 않습니다^^ 상담원 연결을 이용해도 좋고, 챗봇상담을 이용해도 좋고 편한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챗봇상담은 위에 있던 링크를 이용하여 바로 접속해도 되고,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가면 검은색 말풍선 안에 ... 이 세개가 있는 아이콘을 터치하여 이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