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반응형

 

우리은행은 1899년 대한제국 고종 황제의 자본을 받아 설립한 대한천일은행이 근본이 되고 있다. 1899년 고종은 자본금을 대며, 대한제국의 고위 관료들과 상업 자본가들에게 주도해서 대한천일은행을 설립했다.

 

현재 우리은행은 대한민국 서울시 중구 소공로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만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여기에서는 우리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불편함,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고객센터 바로가기를 알려드린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우리은행 고객센터에 접속하려면 먼저 우리은행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고객센터는 아주 하단에 있다. 고객광장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에 접속한다.

 

 

고객광장 페이지에 접속하면 고객상담에 고객센터 유형 네가지가 있다. 

 

⊙ 자주하는 질문

⊙ 이메일 상담

⊙ 전화 상담

⊙ 화면 공유 상담

 

간단한 문의사항은 검색창에 키워드 위주로 검색하면 유사한 질문과 이미 완성된 답변을 통해 문제해결을 할수도 있고, 추가 문의사항은 이메일, 전화상담을 하면 된다.

 

 

전화번호의 경우 대표번호로 전화한다음 빠른말서비스(하단에 있는 번호 참고)를 이용하여 신속하게 서비스 연결을 할 수 있다. 대표전화로 전화를 건 후 - 잔액조회는 2번, 우리은행송금은 3번, 다른은행송금은 4번, 거래내역조회는 5번, 상담직원연결은 0번입니다. 다시듣기는 *, 이전단계는 #이다.

 

대표전화번호만 상담시간이 정해져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해외전용 상담번호, 예적금신규를 위한 전용 전화번호 외국인전용 전화번호도 있으니 필요한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란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