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신한은행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바로가기

반응형

 

신한은행은  1982년 설립되었습니다. 1973년부터 교민은행 설립준비위원회를 구성하여 열악한 금융환경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모국을 위해 은행업 진출을 타진합니다. 대한민국 금융에 새바람을 일으킨다는 뜻을 담아 신한으로 정하였고, 9개월 준비를 하여 1982년 7월 7일 첫 영업을 개시합니다.

 

신한은행로고

여기에서는 신한은행 고객센터 이용방법 그리고 상담원연결하는 방법과 이용시간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바로가기

 

먼저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www.shinhan.com/index.jsp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보이는 첫화면입니다. 첫화면에서 하단으로 내려가보면 상담신청 페이지가 있습니다. 그곳으로 접속하면 고객센터 화면이 나옵니다.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이용시간, 영업점안내 등의 서비스가 있고 상담을 위한 서비스는 총 4가지가 있는데 이메일상담, 전화상담, 원격지원상담, 모바일원격상담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8000 이며, 해외에서 신한은행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경우 82-2-3449-8000 번으로 전화를 하면 됩니다.

 

 

신한은행 영업점에 직접 방문을 해야하거나 ATM기를 찾아야하는 경우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이용할수 있는 영업점안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인터넷 이용이 어려운 경우 상담원을 통해 가까운 영업점 위치안내를 받을수 있습니다. 1599-8000번으로 전화를 하여 상담원연결 0번을 누르면 됩니다. 이용시간은 09:00~18:00 (평일)입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고객센터 이용방법과, 이용시간, 상담원연결에 대한 안내를 했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방문하실 분은 포털사이트검색 또는 아래 url(http로시작하여.jsp로끝나는 영문주소)를 통해 접속하여도 되고 url 주소를 복사하여 주소창에 붙여넣기 하여 접속해도 되고 이용하기에 편한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전경

 

신한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shinhan.com/index.js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