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바로가기

반응형

 

다음은 대한민국 포털사이트로, 한메일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카카오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음본사는 카카오본사와 동일하며 제주도, 판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판교 화재로 인해 데이터 손상이 되면서 다음, 카카오가 먹통이 되었죠. 지금 다음에서 피해 접수를 받고 있으니 관심있는분들은 신청바랍니다.

 

그럼 여기에서는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무와 상담원연결방법 이용시간 그리고 문의사항 해결방법에 대해 간단하고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바로가기

 

다음 고객센터 이용을 위해 먼저 다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다음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daum.net

 

Daum

이용자 선택권을 강화한 뉴스, 세상의 모든 정보를 연결하는 검색. Daum에서 나의 관심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www.daum.net

 

포털 검색창에 "다음"을 입력하면 바로 주소가 나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첫화면이 보이고 바로 오른쪽에 카카오 서비스 장애 피해 사례 접수 링크가 있습니다.

 

 

피해 사례 접수가 가능한 서비스는, 카카오톡 유료 구독 서비스(이모티콘 플러스, 톡서랍 플러스),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 카카오TV, 멜론입니다.

 

 

카카오톡 다음 서비스 장애 피해 사례 접수하기

https://b.kakao.com/views/kakao/cs_report

 

다음 홈페이지 첫화면 하단에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메인 화면에 접속하게 됩니다. 카페, 메일, 다음뉴스 등 카테고리별로 분류 되어있습니다.

 

 

예를들어 메일 카테고리에 접속해보겠습니다. 다음처럼 여러개의 문의가 있고 문의사항을 클릭하면 답변이 나옵니다. 만약 내가 원하는 문의사항과 답변이 없는경우 하단의 "문의하기"를 클릭하면됩니다.

 

 

로그인 권유창이 뜹니다. 로그인하면 My에서 접수내역 내용을 확인해볼수 있으나 로그인이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문의할수있습니다.

 

1111

다음은 문의하기 게시판입니다. 문의 분류, 제목, 내용을 입력하고 필요한 경우 첨부파일을 추가한 다음 문의접수를 합니다.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고객센터에서 ars 상담을 축소하기도 하였고 요즘 워낙 문의접수게시판이나 챗봇서비스가 활성화되어있다보니 다음에서도 상담원 연결 대신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채팅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카카오 고객센터 친구추가를 채팅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고객센터 친구추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