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대한민국 카드사 중 하나로 선불카드, 자동차카드, 셀프 디자인 카드 등을 내놓고 놀이동산 입장 할인, 포인트 제도 도입, 선할인제도, 멤버십 서비스 등 각종 서비스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며 현재 본사는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와 이용시간 그리고 상담원연결 빠르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바로가기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방법은 자주 이용하는 포털 검색창에 삼성카드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주소가 나옵니다. 주소를 따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혹은 아래 url을 복사하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주소창에 붙여 넣기를 해도 됩니다. 편한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의 첫화면입니다. 마이, 혜택, 카드안내/신청, 금융, 정기결제가 주요 메뉴이고 홈페이지 하단에 가면 고객센터(자주 하는 질문, 이메일 상담, ARS)가 있습니다.
아래 첨부된 사진이 삼성카드 홈페이지 하단입니다. 중앙에 위치한 고객센터 > 이 부분을 클릭하면 고객센터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고객센터 이용 안내 메뉴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ARS 이용안내(ARS 상담 서비스 이용방법), 전자민원접수(빠른 답변을 받는 접수방법), 삼성카드 지점 안내(방문 가능한 고객서비스센터), 서류 간편 발급(디지털로 이용하는 발급 서비스), 보안 프로그램 설치(안전한 사이트를 위한 보안 프로그램), 공인인증센터(본인 확인을 위한 공인인증서 인증), 일반 결제(카드번호로 결제), SMS 결제(인증번호 6자리로 결제), 삼성카드 앱 설치(손 안에서 확인하는 카드생활의 모든 것)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가 있으면 클릭하여 이용하면 됩니다.
위에 안내드린 고객센터 메뉴에서도 문제해결이 안 되는 경우 상담원과의 상담을 신청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ARS 전화상담만 있었는데 요즘에는 상담 서비스 유형도 다양해졌으며 삼성카드에는 상담 신청을 위한 방법에 크게 네 가지가 있습니다.
1. 챗봇샘
2. 이메일 상담
3. 문자상담
4. 수화상담
요즘에는 챗봇 상담도 많이 이용합니다. 신속, 정확도도 믿을만합니다. 이밖에도 이메일 상담, 문자상담, 수화상담이 있습니다. 빠른 답변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기면 챗봇> 문자> 이메일 상담 순입니다. 그럼에도 우리에게 친숙한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전화하여 상담원 연결을 하는 것이 가장 신속하게 문제 해결을 하는 방법입니다. 대표전화는 1588-8700번이며 전화를 건 후에 나오는 멘트를 듣고 디지털 ARS, 말로 하는 ARS, 누르는 ARS 중 택 1을 하면 됩니다.
디지털 ARS는 스마트폰 이용 시에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ARS 이용 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결이 되어 화면을 보면서 업무처리를 하는 서비스입니다.
말로 하는 ARS의 경우는 ARS 연결 후에 단어나 문장으로 서비스를 말하면 신속하게 해당 서비스로 연결해줍니다. 단어로 "한도조회", "결제대금" 또는 "분실신고"와 같이 전달해도 되고, 문장으로 "결제금액이 얼마인가요?"처럼 전달해도 됩니다.
아마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 중 대부분은 상담원 연결을 위해 고객센터에 연결할 때, 누르는 ARS가 익숙하고 친숙할 것입니다. 누르는 ARS를 이용하는 고객이 겪는 최대 단점은 모든 멘트를 들어야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건데 그래서 이 페이지에서는 누르는 ARS 이용시 신속하게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도록 단축번호를 알려드립니다.
단축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1588-8700 → 단축번호 입력을 하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연결하면 됩니다. 수화상담의 경우 일반전화로 상담이 어려운 언어·청각 장애 고객을 위해 전문 수화 상담 직원이 영상통화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씨토크(See-Talk) 영상전화기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