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바로가기

반응형

 

우리카드는 대한민국 신용카드사로 우리은행 신용카드 사업 부문에서 분사하여 설립된 법인으로 본사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방법 그리고 이용시간 등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이용시간 바로가기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려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우리카드를 입력하고 나오는 주소로 접속하면 됩니다. 아래 링크도 있으니 편한 방법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pc.wooricard.com/dcpc/main.do

 

 

다음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첫 화면입니다. 홈페이지 첫 화면 상단에 MY/카드/혜택/금융/자동차/라이프/모바일/고객센터/회원 메뉴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메뉴로 접속하면 고객센터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 첫화면입니다. 가장 처음 나오는 화면에는 검색어를 입력하면 검색어와 관련된 질문과 답변이 나옵니다. 만약 검색어를 입력했는데 원하는 질문과 답변이 없는 경우에는 ARS 상담, 이메일 상담, 휴대폰 문자상담, 수화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는 고객센터를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1. ARS 상담

 

- ARS상담의 경우 1588-9955로 전화하여 상담원 연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 및 승인 상담 365일 24시간 , 종합상담은 평일 09:00 ~ 18:00)

 

2. 이메일 상담

 

- 이메일 상담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메일로 문의 내용을 접수하여 이메일로 답변받는 서비스입니다.

 

3. 휴대폰 문자 상담

 

- 휴대폰 문자 상담은 SMS로 문의사항을 작성하여 1544-0608번으로 전송하면 문자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문자 상담의 경우 서류 안내나 영업점 위치와 같은 단순한 답변만 할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이 필요한 내용은 휴대폰 문자 상담으로는 불사합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입니다.

 

4. 수화상담

 

수화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언어, 청각장애가 있는 고객들을 위한 영상통화를 통한 수화상담서비스로 이용방법은 하단의 우리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내용 확인 바로 가능)

 

우리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우리카드우리 카드 홈페이지에서는 모든 종류의 우리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프리미엄 카드, 신용카드, 체크카드, 제휴카드, 공공/정부지원 카드(국가 바우처, 임신/출산, 보육/교육 혜택을 포함한 국민행복카드나 알뜰 교통카드 화물 복지카드 등 발급 가능함) 내게 꼭 맞는 카드를 추천받을 수도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우리 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