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아이맥, 맥북, 맥스튜디오, 맥프로, 홈팟 그리고 iOS, iPadOS, macOS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에 애플캠퍼스, 애플 파크가 있습니다.
오늘은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연결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유저라면 꼭 알고 있으면 좋은 꿀팁도 있습니다.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애플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주 7일이며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기 드문 고객센터 운영시간입니다.
애플 고객센터 이용을 위해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첫화면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다양한 메뉴가 정리되어있습니다.
메뉴중에 가장 우측 두번째에 있는 전화번호 메뉴를 클릭합니다.
전화번호 메뉴에는 전세계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목록이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라틴 아메리카, 카리브 해 제도,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중동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한국 고객센터 확인을 위해 아시아 태평양 메뉴를 클릭합니다.
한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 333 4000로 전화를 걸면 몇가지 메뉴 선택후 상담원 연결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상담을 받고 싶으면 전화를 걸고 바로 9번을 누르면 됩니다. 한국어 상담은 대기하고 있으면 다음 멘트로 넘어갑니다. 상담 관련 안내 문자를 받고 싶으면 1번을 누르고 원치 않으면 2번을 누르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다음으로는 문의 내용을 물어봅니다. 아이폰과 관련한 상담은 1번, 청구문제는 2번, 아이패드 3번, 컴퓨터 4번, 애플워치 5번, 그 외는 6번을 누르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애플 고객센터 이용시 일반적으로 부과되는 기본 전화 요금이 적용됩니다.
이상으로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방법 그리고 이용시간에 대한 안내를 마칩니다. 이용시간이 저녁 9시까지 되어있어서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 직장인들의 경우 퇴근 후에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주말에 이용할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