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현대카드 상담원연결 바로하기

반응형

 

현대카드는 영등포 의사상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198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코스트코에서 현대카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현대, 삼성, 신한, 롯데 등 우리나라에서 많이 쓰이는 카드중 하나로 이용중 불편사항이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을때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야합니다.

 

현대카드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현대카드 상담원연결을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이용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첫화면에서 상단에 my account, 카드, 혜택, 컬처, 고객지원 메뉴가 있는데 여기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고객지원을 터치합니다.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에 전화를 걸면 말로 하는 ARS 또는 누르는 ARS를 선택하게끔 되어있습니다. 말로 하는 ARS의 경우 아래 예시표를 보고 이용하고자하는 서비스를 음성으로 하면 바로 원하는 서비스 메뉴로 연결해줍니다.

 

말로하는 ARS 사용시 용무를 간단히 말해도 되며 단어, 짧은 문장도 인식을 합니다. 이용 도중 다시듣고싶거나 처음으로 돌아가고싶은 경우, 종료하고 싶은 경우는 언제든지 다시듣기, 맨 처음, 종료 라고 요청하면 바로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담원연결이나 ARS도 이용할수 있고 홈페이지 상담도 가능합니다. 단, 상담원 연결을 하는것에 비해 답변을 받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됩니다. 문의량이 많거나 주말 공휴일 연휴인 경우에는 답변이 더욱 지연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고객지원>홈페이지상담에 가면 이용안내가 되어있습니다. 평일 오전 9-6시까지 이용가능하며 순차적 상담을 진행합니다. 평일 오후 5시 이후에 상담 내용을 입력할 경우 다음날 답변을 받을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회원만 홈페이지 상담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간편번호. 아이디나 인증서만 있으면 됩니다.

 

 

바로 이용하고 싶은 분은 하단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터치하시어 간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