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는 지역난방, 지역냉방, 전력사업, 신재생에너지, 해외사업등의 업무를 하고 있으며 지역난방은 아파트나 업무 상업용 건물에 개별 열생산시설을 설치않고 열병합발전소등 첨단 오염방지 설비가 완비된 대규모 열생산시설에서 생산된 열을 대단위 지역에 일괄적 공급하는 도시 기반시설입니다.
여기에서는 한국지역난방공사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먼저, 한국지역난방공사 홈페이지에 접근합니다.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따소미 고객상담센터가 있습니다.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긴급한 사안에 대해서는 24시간 상담원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담원연결외에 상담FAQ 또는 상담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홈페이지>고객센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상담FAQ에서 궁금한 사항을 검색하고 없으면 상담하기 게시판에 문의글을 작성후 등록하면 수일내에 상담사가 답변을 하는 방법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고객센터는 1) 계약 관련 2) 기타사항 3) 신재생 관련 상담하기 메뉴가 있는데 계약관련은 열 전기 계약을 제외한 공사나 용역 구매 계약사항에 대한 문의이며 기타사항은 열 전기 민원을 제외한 일반사항에 대한 민원 문의이고 신재생관련은 태양열이나 태양광 풍력 조력 등 재생 에너지 관련 문의입니다.
친절/불친절신고나 안전관련한 신고는 별도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신고가 가능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고객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고객센터 이용은 하단 바로가기를 이용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