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응형

kt는 우리나라 통신 시장 중 최대 규모의 통신 기업이며 통신, 인터넷, 방송, 클라우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t 주요 사업은 통신 서비스이며 유선과 무선 통신 서비스 브로드밴드 인터넷, IPTV,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지능(AI) 기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t는 5g 기술 개발과 미래 지능형 네트워크 및 서비스를 위한 연구 개발을 진행 중이며 환경 보호 및 사회 공헌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및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합니다. 

 

 

통신 서비스에 대한 질문(요금 청구, 서비스 이용 방법, 네트워크 문제 해결 등)이나 가입한 요금제나 서비스 내용에 대한 변경 및 할인 혜택 등에 대한 안내, 기기 설정 문제, 네트워크 연결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해 통신사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이용합니다. 여기에서는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두고두고 써먹을 수 있는 나만 모르는 빠르게 문의사항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홈페이지입니다.

 

 

kt 홈페이지 > 고객센터에서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매장 방문없이 모바일이나 데스크톱에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조회/변경/신청을 할 수 있는 서비스 이용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 요금서비스(요금명세서 확인, 요금 즉시납부, 납부확인서 출력, 명세서 정보변경)

- 조회 서비스(가입정보 인쇄/발송, 요금할인 재약정, 명의변경, 통화내역 조회)

- 신청서비스(요금제 변경, 휴대폰 번호 변경, 설치장소 변경, 휴대폰 분실 신청)

 

온라인 지원 서비스 바로가기

https://login.kt.com/wamui/AthWeb.do?urlcd=https://my.kt.com/main.jsp

 

채팅상담 이용하기

 

음성 대화가 아닌 채팅으로 고객님이 궁금하신 사항을 전문 상담사가 상담을 드립니다.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연결방법 알아보기

 

1) 카카오톡 'kt고객센터상담톡' 검색 후 상담원 채팅 선택

2) 마이케이티 앱 또는 kt.com홈페이지에서 '챗봇' 터치 후 상담사와 톡 하기 선택

3) KT '보는 ARS'에서 채팅상담을 누르고 연결된 'KT챗봇'에서 상담사와 톡 하기를 선택

 

채팅 상담
연결 가능시간
인터넷/TV 상담
- 빠른 가입: 월~금 9시~18시, 토요일 9~12시
- 일반 문의: 월~금 9시~18시

휴대폰 상담
- 월~일 9시~18시
- 주말/야간 일부 상ㅇ담 가능하며 분실/정지, 소액결제, 이용정지 유예/부활 등(18시~9시에는 '통화품질' 항목 선택 시 상담 가능)

점심시간 12~13시

as, 통화품질, 로밍상담: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

 

 

전화상담 이용하기

 

유선상품 ars 이용하기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무료)

 

휴대폰 이용시 지역번호 +100(무료) 또는 080-000-9999(무료)

 

이용 시
















 

 

간: 평일 오전 9시~18시 (점심시간 12-13시)

고장신고, 통화품질은 24시간 상담할 수 있습니다.

 

무선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무료) 또는 080-000-1618(무료)

일반전화나 비가입 휴대폰 이용시 1588-0010(유료)

 

1. 청구요금, 납부
1. 청구요금 확인
2. 요금 납부
3. 실시간 요금 조회
4. 명세서 재발행
5. 미환급액 문의
0. 상담사 연결
2.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선택약정할인
1.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2. 선택약정 할인
0. 상담사 연결
3. 요금제,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1. 요금제 확인과 변경
2. 잔여데이터, 통화, 문자확인
3. 부가서비스 가입과 해지
4. 소액결제 한도변경, 차단신청
0. 상담사연결
4.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문의
1. 분실정지 신청
2. 휴대폰 보험문의
3. 이용정지와 해제
4. 통화품질 상담
0. 상담사연결
5. 로밍

로밍 전담센터
0. 상담사연결

1. 요금문의
2. 휴대폰가입, 기기변경
3. 통화품질 문의
4. 로밍

 

외국인 전용번호 080-448-0100(무료)

 

이용시간 09~18시(점심시간 12~13시)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서비스 전담센터

 

인터넷/PC관리 타임코디
퍼스널케어
크린아이
키보드 암호화
1588-1060/080-250-0600(무료)
1588-1873
080-2500-700
1661-1427
상품별 서비스 4G WiBRO
비즈링고/홈링고
국내/국제전보
KT통화카드
지니뮤직
080-000-1472
1577-1511
115
080-2580-161/080-2580-100
1577-5337
혜택/포인트 문의 유선 포인트 080-2580-111
기업 서비스 기업상품
Bizmeka
비즈서비스(비즈톡,크로샷 등)
1588-0114
080-2580-007
080-2580-303

 

인터넷, tv, 인터넷전화에 문제가 생긴 경우 간편하게 고장진단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안내드립니다. kt 고장진단 서비스는 인터넷, TV, 인터넷 전화의 서비스 상태를 진단하고 이상이 있으면 직접 리셋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로 리셋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셀프 해결 가이드]를 통해 해결해 보세요. 

 

 

[셀프 해결 가이드] 바로가기

 

간편한셀프해결 | KT

전체 공통 인터넷 TV 모바일 IoT/기타

help.kt.com

 

kt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