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기업 중 하나입니다. 다른 나라에서도 인지도가 높으며 주로 전자제품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어요. 많이 알려져 있다시피 스마트폰, tv, 가전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기술과 고품질의 제품으로 인기가 있으며 지금도 꾸준하게 연구개발, 혁신을 하여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이용하다 보면 서비스센터를 찾게 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 제품 수리 및 유지보수
- 보증 서비스
- 정품 부품 구입
- 고객 서비스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하는 방법과 방문하게 되는 경우 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볼 거예요. 이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 글을 읽으면 도움 되는 소식 정말 많이 알게 되실 거예요! 주변 지인과도 공유 바랍니다.
목차
제품 문제해결하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하기
주말케어센터 예약하기
출장서비스 예약하기
전문상담 이용하기
서비스 요금 알아보기
부품 구입방법 알아보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 영업시간 전화번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입니다. 네이버, 다음 등 평소 자주 이용하는 홈페이지에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접근하거나 아래 바로가기를 터해서 편리하게 이용해도 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터치)
고객센터 문의를 하기 전에 궁금하신 제품을 선택하거나 제품 정보, 증상을 검색어로 입력해서 찾아보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궁금하신 제품 선택: 제품 증상 키워드를 선택하면 증상에 대한 정보(해결방법)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제품정보, 증상 찾기: 증상에 대한 정보(해결방법)를 확인할 수 있어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예약하기
1) 센터(https://www.samsungsvc.co.kr/reserve)를 검색합니다.
내 주변 검색 / 지역 검색 / 지하철 검색 중에 편한 방법으로 찾으면 됩니다.
내 주변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브라우저 설정에서 위치 기능 서비스 사용으로 변경해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센터 운영시간
월~금 (평일) : 09:00 ~ 19:00 18시까지 방문 권장 / 혼잡시간대 월~금 10시 ~ 13시
토요일 09:00 ~ 13:00 일요일 · 공휴일 휴무, 혼잡시간대 : 토요일 10~13시
주말케어센터 예약
휴대폰, 태블릿, 웨어러블 제품을 대상으로 주말케어센터를 예약받고 있습니다.
토(오후), 일요일, 공휴일에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www.samsungsvc.co.kr) 또는 컨택센터 1588-3366에서 예약할 수 있어요.
방문 전 사전예약을 할 수 있으며 예약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가 어렵습니다. 당일 예약 불가
운영센터는 삼성강남/홍대/중동/성남/구성/대전/광산/남대구/동래 센터입니다.
→→→ 주말케어센터 예약하기
출장서비스 예약하기
삼성전자 출장서비스는 편리한 고객 서비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장서비스는 제품 수리나 유지보수를 위해 직접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않고 고객의 집, 사무실 등으로 기술자가 방문합니다. 출장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예약 시간에 맞춰서 고객의 장소로 출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긴 기다림 없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출장서비스는 삼성 계정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계정 가입하기
→ → →삼성전자 출장서비스 이용하기
출장비는 거리에 관계없이 20,000원입니다.
평일 18시 이후, 휴일(토/일/공휴일/대체휴일)은 26,000원이 청구됩니다.
삼성전자 전문상담 이용하기
삼성전자 제품과 서비스 등에 대한 문의사항은 전문상담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상담사와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신속 그리고 편리한 삼성전자서비스 전문상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챗봇 상담
챗봇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고 추가 도움은 전문 상담사 연결을 해드려요.
삼성전자 챗봇은 인공지능 채팅 로봇 써비가 도와드려요.
써비는 제품 증상에 대한 입력 편의를 위해 다문의 증상 선택 모드/모델코드 촬영모드/받아쓰기(음성) 모드를 지원합니다.
2) 이메일 상담
이메일 상담은 챗봇보다는 답변에 시간이 소요된다는 점이 있으니 서비스 예약/취소/변경, 이전설치/재설치/철거 등은 대표전화 또는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이용 바랍니다.
3) 전화상담 예약
전화상담 예약하기
전화상담을 예약하는 경우 제품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드리고 챗봇상담/이메일 상담으로도 전문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서비스요금 알아보기
무상수리 대상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 고장인 경우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부품을 교체하거나, 부품을 유상으로 교체한 이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 단, 핵심부품은 핵심부품 보증기간 종료 전 고장 발생 시 2개월을 보증하며, 유상교체 시 1년을 보증함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 |
유상수리 대상 | 제품별 간단 조치 방법은 챗봇 상담이나 홈페이지를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보증이후 : 무상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보증이내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보증기간 내라도 유상 수리) 고객요청 : 제품의 점검(분해하지 않고 진행한 점검 포함) 및 조정 또는 사용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 제품 내부의 먼지 및 이물 제거(세탁/청소)를 요청하는 경우 제품설치: 신제품 초기 설치 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하거나 재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홈쇼핑, 인터넷 등에서 자가 구입 후 제품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해 설치/연결을 요청하는 경우 타사요인: 제품 자체의 문제가 아니라 외부 환경(인터넷, 안테나, 유선 신호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타사 제품(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객 부주의: 떨어뜨림 등 외부 충격에 의해 손상, 고장이 발생한 경우 사용 설명서에 명시된 올바른 제품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에 명시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엔지니어)외 임의로 수리/개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소모성: 소모성 부품의 보증기간 및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형광등, 헤드, 필터류, 램프류, 토너, 잉크 등)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천재지변: 천재 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부품 구입방법
모델명을 확인하고 1588-3366으로 부품 예약 후 방문하면 재방문할 일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사항은 아래 댓글을 남겨주세요. 아래 써비를 터치하면 삼성전자서비스 챗봇 서비스로 바로 연결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는 전문상담 서비스 외에도 서비스 접수시 등록한 성명, 연락처(휴대폰 번호만 가능) 기준으로 영수증/명세서 발급, 소모품샵(모바일, PC, 프린터/복합기, TV/모니터, 에어컨/공기청정기, 세탁기/건조기/에어드레서, 청소기, 냉장고, 주방가전, 할인판매, 고객 자가수리), 고객의 소리(칭찬합니다, 불편합니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요즘 스마트싱스에 대한 궁금증도 많은데 스마트싱스에 대한 소식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