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반응형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삼천리 도시가스는 1955년에 설립되어 서울, 수도권 중심으로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도시가스 공급회사입니다.

 

삼천리 도시가스는 도시가스 공급/에너지설루션/신재생에너지 등의 업무를 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에너지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안전, 환경 보호에 앞서고 있습니다.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이용 고객을 위한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바로가기를 소개합니다.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1.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이곳)에 접속합니다.

 

2.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3002이며 지역별 고객센터 검색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센터번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09:00 ~ 18:00

 

지역별 고객센터 검색 바로가기

 

3.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요금조회/납부

■ 이삿날 체크포인트/가스안전 유의사항/신청서양식모음/사용요금계산기/불만처리절차

■ 전출입 신청

■ 자동이체 신청

■ 전자고지 신청

고객의 소리

 

4. faq 빠른 검색을 이용하면 고객센터 상담원연결이 지연되거나 불가할 때, 빠르게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faq 빠른 검색 바로가기

 

5. 불만 처리는 홈페이지 고객문의/불만등록에서 접수 시 메일 또는 홈페이지에서 답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고객문의/불만등록

 

 

2)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불만등록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불만 접수 시 납부자번호 또는 고객센터 번호를 입력하고 상담원과 통화 후 접수 완료가 됩니다.

 

가스요금이 체납되면 언제 중단되나요?

 

1개월 체납 시 독촉장이 배부되고, 2개월 체납 시 공급중지 예고서가 발송됩니다.

중지예고서 기간 내 미납 시 가스 공급이 중지됩니다.

중지 후 재공급 시 익월요금과 더불어 해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미 중단된 경우 체납금을 납부하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재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1개월 체납 독촉장 배부 - 2개월 체납 공급중지 예고서 발송 - 가스 공급 중지 - 해제 수수료 부과

 

가스요금 수납방법 안내

 

방법 내용 신청방법
자동이체 매월 납기일에 고객 통장에서 자동 인출 자동이체 신청
지로고지서 은행 창구 납부  
입금전용계좌 고객별 부여 가상계좌를 통해 무통장이나 계좌 입급(은행 수수료 고객 부담)  
편의점 납부 가까운 편의점에서 365일 24시간 현금으로 납부, gs25 미니스톱 훼미리 마트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gs25 편의점 atm 검색하기
세븐일레븐 atm 검색하기
전자납부 1) 은행 cd atm 현금 입출금기 입력
2) 금융결제원 홈페이지 지로조회 납부
금융결제원 홈페이지 지로납부
인터넷지로 금융결제원이나 은행사이트: 지로 입력 납부 삼천리 지로 번호 4000077
신용카드 산업용 제외 전 고객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방문납부, 홈페이지납부, 자동이체
 
간편요금 조회 납부 간편요금 조회 납부 서비스 신청 고객은 최근 3개월 요금 조회 및 납부 서비스 이용 가능 https://www.samchully.co.kr/customer/electricity/inquiry/check.do

 

갑자기 요금이 많이 나온 경우

 

1. 실제 사용량이 많아진 경우

2. 착오 검침

3. 보일러 오작동

4. 온수 누수

5. 계량기 불량

6. 가스 누설

 

상황을 먼저 확인하고 고지서 당월지침과 계량기 현 지침 비교 후 해당 고객센터로 문의하기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