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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한가족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신청 바로가기(대한항공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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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기후변화로 항공기 난기류 사고가 이어지면서 대한항공도 일반석에서 컵라면 서비스를 중단한다고 합니다. 난기류는 비행 중에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현상으로 비행기와 승객의 안전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하니 안심해도 될 것 같습니다.

 

 

참고글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 5가지 및 마일리지몰 바로가기

 

이번에는 대한항공 한가족 서비스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난 시간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 꿀팁 5가지와 마일리지몰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한가족 서비스도 대상 승객에게 아주 편리함과 즐거움을 선사하는데요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대한항공 한가족 서비스 이용 방법

 

대한항공 한가족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아래 두 가지 대상 중 한 가지에 해당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대상>

 

  • 보호자 없이 여행하는 만 70세 이상 승객
  • 만 7세 미만의 유아나 소아 2명 이상을 동반하는 1인 승객
  • 대한항공 편명으로 직접 운항하는 항공편을 이용하는 경우

 

모든 공항에서 적용하는 것은 아니고 대상 공항을 확인하여 해당이 있는지 체크하세요.

 

<대상 공항>

 

  • 미주: 괌 제외 모든 취항 도시(샌프란시스코 공항은 이민국 지침에 따라 서비스 제한적 제공)
  • 유럽: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 대양주: 시드니, 오클랜드, 브리즈번

 

 

한가족 서비스 이용 시 혜택

 

한가족 서비스 신청을 하면 어떤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1. 전용 카운터에서 출발지 탑승구까지 담당 직원이 안내
  2. 담당직원이 도착장까지 안내
  3. 담당직원이 연결 편 탑승구까지 안내

 

알아둘 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면세품 구매 등 개인 용무는 서비스 해당 되지 않음
  • 출입국 심사 및 세관심사는 동일
  • 다른 항공사 탑승 후 편도 대한항공을 이용 시, 대한항공 탑승수속 카운터에 도착한 시점부터 한가족 서비스 이용 가능
  • 대한항공 탑승후 연결 편은 편도 다른 항공사 이용 시, 해당 공항 사정으로 직원이 탑승구까지 이동할 수 없는 경우 동행 가능한 최종 지점까지 안내

 

해외여행이 익숙지 않아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좋은 서비스네요! 아래 지금 바로 예약하기를 터치하면 대한항공 한가족 서비스 신청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한가족 서비스 바로 예약하기

 

https://www.koreanair.com/reservation/search

 

www.koreanair.com

 

한가족 서비스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대한항공의 챗봇 서비스 대한이를 이용하거나 고객센터를 이용하세요.

 

대한항공 챗봇 서비스 대한이 이용하기

 

관련글

 

대한항공 고객센터 콜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전화번호

대한항공 사이트 바로가기

한가족 서비스 신청/변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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