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상담원연결하는 방법

반응형

오늘 화재 발생으로 인해 전국이 떠들썩한데요, 전기가 원인이라는 말이 있더라고요, 그만큼 전기안전에 유의해야겠습니다.

 

 

한국전력공사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전력 생산 공기업으로 전국에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방식으로 전기를 생산하여, 전국에 전력망을 통해 가정 및 기업에 전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전력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전기는 일상생활에 늘 함께 하는 것으로 이용 중에 다양한 문의사항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럴 때는 한국전력공사의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에 이용하게 됩니다.

 

  • 전기요금 문의
  • 전기 사용량 확인
  • 전기 고장 및 불편 신고
  • 전기 공급 신청 및 해지(이사 시 등)
  • 기타 일반 문의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번 없이 123입니다.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 이용하기

 

한국전력공사는 상담원연결까지 대기시간이 긴 편에 속합니다. 상담원연결 외의 방법으로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고객상담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상담사가 답변을 드리며 답변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간편하게 작성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한국전력공사 고객상담 (kepco.co.kr/kepco) 접속하기

 

2) 쓰기 버튼 클릭하기

 

3) 작성하실 상담의 분류를 선택해 주세요.

 

 

4) 한국전력공사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합니다.

 

 

아이디 로그인

간편 인증

qr코드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경우 여기에서 지금 바로 가입 후 편리하게 한국전력공사의 다양한 서비스(요금조회, 요금납부, 자동이체, 분할납부 관리, 명의변경, 이사정산, 청구서 변경 등)를 이용하세요.

 

관련글

 

1. 한국지역난방공사 전기요금 조회 서비스 이용하기

2. 한국전기안전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3. 한국전력공사 전기요금 납부 및 할인받는 방법의 모든 것

4. 우리 집 전기요금 조회 - 한국지역난방공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