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택배 고객센터는 단순한 문의 해결을 넘어서 고객의 모든 택배 관련 고민을 함께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아끼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택배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할 때, 배송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궁금한 점이 생겼을 때, 다양한 문의와 요청에 대해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답변을 드립니다.
cj 택배 고객센터 문의하기 (1:1 문의하기)
1. cj 택배 고객지원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cjlogistics.com/support
2. 기본 정보를 입력합니다.
남겨주신 문의를 고객님의 이메일로 답변을 드립니다.
3. 상세 항목을 입력합니다.
서비스 유형, 문의 유형, 주소, 발생일, 운송장 전호와 제목 그리고 내용을 작성합니다.
- 내용은 최대 2,700byte(한글 1,300자)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 문의 내용에 주소, 연락처, e-mail 등의 내용은 지양해 주세요.
- jpg, png, zip 형식의 파일을 최대 2개까지 첨부할 수 있습니다. (선택)
4. 2,3번 항목 입력 후 접수하기 버튼 터치 시 문의 내용이 접수 완료 됩니다.
cj택배 문의하기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입니다.
상담 운영 시간은 월 ~ 금 09:00 ~ 18:00이며 토요일 09:00 ~ 13:00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top 5
1. 택배를 신청했는데 방문은 언제쯤 해주시나요?
- 상품 인수를 위한 방문 희망 일로 지정하신 요청일에 방문합니다.
- 공휴일, 오전/오후 및 특정 시간을 지정하여 방문을 요청하실 경우 반영되지 않으며, 관할 지사 사정에 따라 택배 기사 방문이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관할 대리점/사원 또는 cj택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본문 글 참조)
2. 물건이 어디쯤 가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cj 택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 cj 택배 홈페이지 주소 : https://www.cjlogistics.com/ko/main
[조회/예약] - [택배조회]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본문 글 참조
3. 공휴일이나 일요일에도 배달이 가능한가요?
공휴일, 일요일은 택배사 휴무이며 방문이 어렵습니다.
4. 편의점에서 택배를 보낼 수 있나요?
가까운 편의점으로 상품을 가져가시면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 접수 편의점 : cu 또는 gs25
5. 무인라커 예약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cj 대한통운 앱 - 메뉴 - 무인 락커 등록
- 사용 가능한 무인 락커를 지도에서 선택, 보내는 분, 받는 분, 상품정보 입력 후 상품 크기에 맞는 락커를 선택하시면 택배 예약이 완료됩니다.
- 사용 가능 무인 락커란? 아파트 경우 입주민 대상, 학교의 경우 학생 대상, 여성안심택배 등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