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기요는 다양한 음식점의 메뉴를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할인 쿠폰과 프로모션이 있어
편리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나 환불 요청
배달 지연 또는 음식 품질 관련 문의
앱 오류, 결제 문제, 쿠폰 사용 문의 등 기술적인 지원 등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
요기요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 연결 방법
요기요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하면 보다 빠르게 문제와
해결방법을 볼 수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 외 추가 질문 사항은 고객만족센터로 연락하면 상담원과 통화를 할 수 있어요.
고객만족센터 1661-5270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요기요 자주묻는질문 바로가기
음식 품질관련 부당한 경험을 한 경우에는 요기요 안심센터를 이용하세요!
요기요 안심센터 전화번호
1661-5255
· 주문한 음식의 낮은 품질과 부당한 가격
· 음식 수령 후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상황 발생
예) 이물질 발견 등
주의 사항!
- 요기요 안심센터는 음식 주문 후 2주 이내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 보상횟수는 월 최대 3회까지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연락처 기준)
- 일반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행사, 할인, 특수상황에 따른 가격일 경우 적용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 허위신고의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