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 연결 방법

반응형

요기요는 다양한 음식점의 메뉴를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할인 쿠폰과 프로모션이 있어

편리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나 환불 요청

배달 지연 또는 음식 품질 관련 문의

앱 오류, 결제 문제, 쿠폰 사용 문의 등 기술적인 지원 등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

 

요기요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 연결 방법

 

 

 

요기요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하면 보다 빠르게 문제와

해결방법을 볼 수 있어요

 

자주 묻는 질문 외 추가 질문 사항은 고객만족센터로 연락하면 상담원과 통화를 할 수 있어요.

 

고객만족센터 1661-5270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요기요 자주묻는질문 바로가기

 

요기요

 

www.yogiyo.co.kr

 

음식 품질관련 부당한 경험을 한 경우에는 요기요 안심센터를 이용하세요!

 

요기요 안심센터 전화번호

1661-5255

 

· 주문한 음식의 낮은 품질과 부당한 가격

· 음식 수령 후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상황 발생

예) 이물질 발견 등

 

주의 사항!

 

- 요기요 안심센터는 음식 주문 후 2주 이내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 보상횟수는 월 최대 3회까지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연락처 기준)

- 일반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행사, 할인, 특수상황에 따른 가격일 경우 적용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 허위신고의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