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항공 고객센터에서 항공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문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변경, 취소, 수하물 문제 등의 문의와 해결방법을 상담할 수 있습니다. 상담은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되며 운영 시간 및 연락처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다가 궁금한 사항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방법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001
/
02-2656-2001
이용시간
국내선 / 매일 07:00-19:00
국제선 / 매일 07:00 - 22:00
상담원연결시간이 아니거나 간단한 질문은 자주 묻는 질문(FAQ)을 이용하면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자주 묻는 질문에서 키워드 입력 또는 문의사항을 선택하면 질문과 함께 답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문의사항은 온라인문의하기/고객의 말씀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고객의 말씀은 이용하면서 겪은 불편사항, 제언, 칭송이나 문의 사항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접수 시 담당부서로 내용이 전달이 되며 내용 및 개선 대책 확인 후 고객에게 회신합니다.
좌석 배정, 초과 수하물 사전 구매, 기내식 사전 신청, 반려동물 신청, 기타 부가서비스나 셀프 체크인, 카운터 체크인 등 다양한 서비스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