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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닷컴 서비스 보장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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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 전에 트립닷컴에서 예약한 여행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여행을 위해 숙소를 알아보다가 트릿닷컴에서 예약을 했는데요 문의사항이 있어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했었습니다. 트립닷컴 이용 중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참고하세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면 도움이 됩니다.

 

트립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트립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며칠 전 여행을 위해 숙소를 예약할 때 트립닷컴을 이용했었어요! 트릿닷컴은 여행을 할 때 항공권이나 호텔, 렌터카, 투어 등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트릿닷컴 등 여느 플랫

info.nagogle.kr

이번 포스팅에서는 트릿닷컴 서비스 보장제에 대해 알아보고 신청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트립닷컴 서비스 보장제 안내

 

트립닷컴은 예약한 서비스를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지원을 하는 제도입니다.

 

  • 항공권 서비스
  • 호텔
  • 렌터카
  • 투어 등

다양한 상품에 적용이 되며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항공권 스케줄 변경: 고객에게 즉시 알리며 대체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지연 또는 결항: 고객센터에서 실시간으로 지원합니다.
호텔 예약 문제: 예약한 방이 준비되지 않은 경우 
숙박 불가: 숙박이 불가하게 된 경우 동일 수준의 대체 숙소를 제공합니다.
가격 보장 정책 예약 후 동일한 조건에서 더 낮은 가격을 발견한 경우 차액을 보상합니다.
긴급취소 및 변경 지원 여행 일정이 갑작스럽게 변경된 경우 항공권이나 호텔 예약 취소 및 변경을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지원합니다.
(일부의 경우 무료 취소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렌터카 예약 보장제: 차량 배정을 조율하고 차량 제공이 불가하면 일일 평균 대여 요금 한도에 상응하는 보상금을 지원합니다.
*일일 평균 대여 요금: 대여 기간 일수별 평균 대여 요금, 할인코드 금액 미포함

다운그레이드: 지점에 도착한 후 제공받은 차량이 예약한 차량보다 낮은 등급인 경우 차량 모델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차량 공급업체와 협상합니다. 무료 업그레이드 불가시 차액이 환불됩니다 (일일 평균 대여 요금 3배 한도까지)
공항 픽업 차량 담당 기사님이 늦게 도착한 경우 대기한 시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용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무료 취소 및 예약 총금액의 100%를 추가 보상합니다.
투어 & 티켓 트릿닷컴이나 서비스 공급업체의 과실로 입장권 이용에 문제가 생긴 경우 현장에서 새로운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으며 트립닷컴 예약은 환불해 드립니다. 또한 트립닷컴에서 구매한 입장권과 현장에서 구매한 입장권 간의 차액의 두배를 보상합니다.
(기존 입장권에 대한 취소 요청은 입장일까지 제출해야하며, 미사용 상태여야 합니다.)

 

트립닷컴의 서비스 보장제는 예상치 못한 문제를 해결하는 지원책으로 해당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여야 합니다. 트립닷컴의 고객센터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이 됩니다.

 

전화 또는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트립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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