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에 트립닷컴에서 예약한 여행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여행을 위해 숙소를 알아보다가 트릿닷컴에서 예약을 했는데요 문의사항이 있어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했었습니다. 트립닷컴 이용 중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참고하세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면 도움이 됩니다.
트립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며칠 전 여행을 위해 숙소를 예약할 때 트립닷컴을 이용했었어요! 트릿닷컴은 여행을 할 때 항공권이나 호텔, 렌터카, 투어 등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트릿닷컴 등 여느 플랫
info.nagogle.kr
이번 포스팅에서는 트릿닷컴 서비스 보장제에 대해 알아보고 신청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트립닷컴 서비스 보장제 안내
트립닷컴은 예약한 서비스를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지원을 하는 제도입니다.
- 항공권 서비스
- 호텔
- 렌터카
- 투어 등
다양한 상품에 적용이 되며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항공권 | 스케줄 변경: 고객에게 즉시 알리며 대체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지연 또는 결항: 고객센터에서 실시간으로 지원합니다. |
호텔 | 예약 문제: 예약한 방이 준비되지 않은 경우 숙박 불가: 숙박이 불가하게 된 경우 동일 수준의 대체 숙소를 제공합니다. |
가격 보장 정책 | 예약 후 동일한 조건에서 더 낮은 가격을 발견한 경우 차액을 보상합니다. |
긴급취소 및 변경 지원 | 여행 일정이 갑작스럽게 변경된 경우 항공권이나 호텔 예약 취소 및 변경을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지원합니다. (일부의 경우 무료 취소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렌터카 | 예약 보장제: 차량 배정을 조율하고 차량 제공이 불가하면 일일 평균 대여 요금 한도에 상응하는 보상금을 지원합니다. *일일 평균 대여 요금: 대여 기간 일수별 평균 대여 요금, 할인코드 금액 미포함 다운그레이드: 지점에 도착한 후 제공받은 차량이 예약한 차량보다 낮은 등급인 경우 차량 모델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차량 공급업체와 협상합니다. 무료 업그레이드 불가시 차액이 환불됩니다 (일일 평균 대여 요금 3배 한도까지) |
공항 픽업 | 차량 담당 기사님이 늦게 도착한 경우 대기한 시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용을 하지 못한 경우에는 무료 취소 및 예약 총금액의 100%를 추가 보상합니다. |
투어 & 티켓 | 트릿닷컴이나 서비스 공급업체의 과실로 입장권 이용에 문제가 생긴 경우 현장에서 새로운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으며 트립닷컴 예약은 환불해 드립니다. 또한 트립닷컴에서 구매한 입장권과 현장에서 구매한 입장권 간의 차액의 두배를 보상합니다. (기존 입장권에 대한 취소 요청은 입장일까지 제출해야하며, 미사용 상태여야 합니다.) |
트립닷컴의 서비스 보장제는 예상치 못한 문제를 해결하는 지원책으로 해당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여야 합니다. 트립닷컴의 고객센터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이 됩니다.
전화 또는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