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간단하게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Coupang Logistics Service)를 이용하다가 배송 관련 문제나 문의 사항이 생길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법을 알면 쉽고 간단하게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

 

쿠팡 로지스틱스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려면 우선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https://www.coupangls.com)에 접속해야 합니다. 

 

전화 상담 요청: 등록된 번호로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겁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9898

 

상담 가능 시간 확인 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 고객센터의 상담 가능 시간은 보통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이메일 문의: 상담 가능 시간 외 또는 일부 문제의 경우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help@coupangls.com


상담 시 유의 사항


주문 번호 준비: 문의 관련 주문 번호 또는 운송장 번호를 알아두세요.


구체적인 문제 설명: 구체적으로 문제 설명을 하면 상담원이 더욱 빠르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쿠팡 로지스틱스서비스 고객센터 문의 유형


배송 지연 또는 분실 문제
잘못된 상품 배송
반품 및 환불 요청
배송 상태 확인
기타 주문 관련 문의

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이메일 문의를 이용하세요.

 

택배조회(위치추적) 방법

 

1) 쿠팡로지스틱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www.coupangls.com

 

2) 택배조회 창에 운송장 번호를 -를 제외하고 입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