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Coupang Logistics Service)를 이용하다가 배송 관련 문제나 문의 사항이 생길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법을 알면 쉽고 간단하게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
쿠팡 로지스틱스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려면 우선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https://www.coupangls.com)에 접속해야 합니다.
전화 상담 요청: 등록된 번호로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겁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9898
상담 가능 시간 확인 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 고객센터의 상담 가능 시간은 보통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이메일 문의: 상담 가능 시간 외 또는 일부 문제의 경우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help@coupangls.com
상담 시 유의 사항
주문 번호 준비: 문의 관련 주문 번호 또는 운송장 번호를 알아두세요.
구체적인 문제 설명: 구체적으로 문제 설명을 하면 상담원이 더욱 빠르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쿠팡 로지스틱스서비스 고객센터 문의 유형
배송 지연 또는 분실 문제
잘못된 상품 배송
반품 및 환불 요청
배송 상태 확인
기타 주문 관련 문의
쿠팡 로지스틱스 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이메일 문의를 이용하세요.
택배조회(위치추적) 방법
1) 쿠팡로지스틱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택배조회 창에 운송장 번호를 -를 제외하고 입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