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간단하게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관련 글

 

1.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고객센터

2.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분실물조회 고객센터

3. 카카오톡 성적표 조회 사진 조회

4. 고속도로 통행료 알아보기

 

카카오 T는 택시 호출, 택시예약, 대리운전, 퀵서비스, 주차, 바이크, 항공, 렌터카, 기차, 시외버스, 광역콜버스, 셔틀/버스대절, 카카오버스, 카카오지하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카카오 T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카카오 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간단히 정리한 내용입니다.

 


카카오 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① 챗봇 상담 : 카카오 T 앱 - 오른쪽 아래 [내 정보] - 고객센터 [서비스 문의] - 카카오톡 화면 전환 - 원하는 질문을 검색하여 챗봇 상담

 

카카오 T 앱 접속

스마트폰에서 카카오 T 앱을 실행합니다.

앱이 없는 경우,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설치하세요.

고객센터 메뉴 찾기

앱 하단 메뉴에서 '내 정보'를 선택합니다.

'서비스 문의'를 클릭하세요.

 

챗봇 상담

 

원하는 질문을 검색하여 챗봇 상담을 합니다.

 

꿀팁!

 

문제 상세 입력

문제를 구체적으로 작성하고 관련 정보를 입력합니다. 예: 예약 번호, 오류 메시지, 이용 날짜 등

 

② 상담사 연결 : 카카오 T 앱 - 오른쪽 아래 [내 정보] - 고객센터 [서비스 문의] - 카카오톡 화면 전환 - 채널 메뉴 - 고객센터 - 상담사 연결하기

 

카카오 T 앱 접속

스마트폰에서 카카오 T 앱을 실행합니다.

앱이 없는 경우,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설치하세요.

고객센터 메뉴 찾기

앱 하단 메뉴에서 '내 정보'를 선택합니다.

'서비스 문의'를 클릭하세요.

 

상담사 연결하기

 

채널 메뉴에서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하기를 선택합니다.


상담원과 연결

입력을 완료하면 상담원이 문제를 확인한 뒤 답변을 제공합니다.

채팅 상담의 경우,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카카오 T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택시 이용 후 분실물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이용한 지 14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앱 내 이용기록에서 기사님께 직접 연락할 수 있습니다.
차량번호는 7일 동안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택시 이용 14일 이내] 
▶ 카카오 T 앱 - 오른쪽 아래 '내 정보' - 이용기록 - 이용하셨던 기록 아래의 [기사님께 전화] 
※ 이용 건을 누른 후 상세화면에서 차량번호 및 기사님 정보 확인 가능 

기사님이 연락을 받지 않는 경우 택시 운수사 또는 운수조합으로 문의할 수 있어요. 

-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유실물센터) : http://www.taxi.or.kr/02/04.php 
- 경찰청 유실물종합센터 : http://www.lost112.go.kr 

도움이 필요하다면 이 포스팅에서 안내드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택시 자동결제 호출 후 기사님께 직접 결제했어요. 이중결제 취소 어떻게 하나요?

 

앱을 통해 자동결제했는데, 현장에서도 결제했다면 이중결제로 기사님에게 자동결제 취소 / 스킵 요청을 해야 돼요.
(기사님 앱에서 '손님이 직접결제 하셨나요?'를 선택하면 자동결제 없이 운행완료할 수 있어요.)

만약, 이미 하차하셨다면 이용기록을 통해 이중결제 문의를 접수하면 됩니다. (하단 이중결제 문의 앱 접수 방법 참고)
이중결제로 확인되면 자동결제 취소 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이중결제 문의 앱 접수 방법]
▶ 카카오 T 앱 - 오른쪽 아래 [내 정보] - [이용기록] 접수할 '택시' 이용기록 내 [이중결제 문의] 버튼 클릭

※ 접수 가능 기준 : 운행완료한 이용기록인 경우, 운행완료 이후 30일째 되는 날까지 동일 이용기록에 최대 2번까지 접수 가능

[증빙자료]
① 현장결제 수단이 카드인 경우
1. 카드 지류 영수증 - 승인 일시, 승인 번호, 차량 번호, 결제 금액 필수 
2. 카드사 승인 내역 - 승인 일시, 승인 번호, 가맹점명, 결제 금액 필수 
3. 카드사 승인 문자 - 승인 일시, 가맹점명, 결제 금액 필수 
4. 교통카드 이용 상세 내역 - 승인 일시, 차량번호, 결제 금액 필수
※ 화면을 캡처하시는 경우, 편집 없는 원본을 첨부해 주세요.
 
② 현장결제 수단이 현금인 경우
1. 현금 지류 영수증 - 결제 일시, 결제 금액 필수 
(현금 결제는 기사님과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되어 시간이 소요될 수 있어요.)
2. 계좌 이체 내역 - 기사 이름, 이체 일시, 이체 금액 필수 

 

[퀵] 카카오 T 퀵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집이나 회사에서 물건을 '퀵'하게 보내야 할 때, 카카오 T 퀵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부터 결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카카오 T 퀵을 이용하면 기사님의 픽업 일정과 배송 예정 시간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송 진행 상황에 대한 알림도 받을 수 있어요.

 

방문 택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간편하게 택배를 보내고 싶을 땐, 카카오 T 방문 택배를 이용해 보세요.

요청한 출발지로 제휴 택배사의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포장된 택배를 받고 배송을 진행하는 서비스예요.

 

(일주차) 주차장 입차 후 주차권을 구매해도 주차권 요금으로 적용이 되나요?

 

주차권의 경우 주차장 입차 전 예약이 필요해요.
입차 후 주차권을 예약할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어려우며, 전액 현장결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다만 일부 주차장에 한하여 '입차 5분 후 발송되는 푸시 알림' 또는 '카카오 T앱 > 주차 서비스 홈 화면'에서 입차 후 적용 가능한 주차권을 구매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원활한 주차권 사용을 위해 가급적 주차장 입차 전 주차권 예약을 하면 편리합니다.

 

(일주차) 연일 주차권을 예약하면 연박 주차가 가능한가요?

 

연박권이 아닌 주차권은 연박 사용이 불가해요.

종일권의 경우 입차 당일에만 적용되며, 주차장의 당일 마감시각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종일권 종료시각 이후에는 주차장의 현장요금으로 적용되므로 연박 주차를 원하시는 경우 꼭 연박권으로 예약해 주세요.

 

 

관련 글

 

1.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고객센터

2. 경기도버스운송사업조합 분실물조회 고객센터

3. 카카오톡 성적표 조회 사진 조회

4. 고속도로 통행료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