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농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업무시간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업무시간 외에 고객센터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안내드립니다.
농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업무시간
농협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1544-4000 (일반 상담)
1833-4100 (사고보험금 상담, 실손 질병 재해 등)
상담원 연결 이용시간
09:00 ~ 18:00 (평일)
ARS 07:00 ~ 23:30 (365일)
금융사기 피해신고는 24시간 운영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농협생명 고객센터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농협생명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NH농협생명
1 2 3 4 5 6 7 8 9
www.nhlife.co.kr
보험완전판매 모니터링(해피콜)은 무엇이고 언제 진행되나요?
담보대출 또는 신용대출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보험료 미납으로 인해 계약의 효력이 상실되었다고 합니다. 다시 부활할 수 있나요?
실효계약 부활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 보험, 대출, 홈페이지 이용, 수련원 등 농협생명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질문과 답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문의/상담접수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문의를 접수해도 됩니다.
1) 문의/상담접수 페이지 접속
www.nhlife.co.kr/ho
NH농협생명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문의/상담접수
www.nhlife.co.kr
2) 문의 내용 입력
3) 확인 클릭
4) 홈페이지> 문의/상담접수> 나의 문의/상담내역에서 답변 확인하기
앱 다운로드 방법
모바일앱을 이용해도 됩니다.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농협생명'을 검색하고 앱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 보험계약조회
- 보험료 납입
- 일반보험금 신청
- 사고보험금 청구 및 조회
- 보험계약사항 변경
- 증권/증명서 신청
- 신계약
- 고객정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생명 홈페이지에는 실비, 종신보험 등 다양한 상품 소식과 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이용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하단 바로가기를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