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뱅크 콜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상담원연결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외에도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 이용 방법도 알려 드립니다.
케이뱅크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방법 홈페이지 바로가기
케이뱅크(www.kbanknow.com) 홈페이지입니다.
케이뱅크 홈페이지> 메뉴>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센터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22-1000
(후불교통/카드배송 1522-1155)
0번 직원연결문의(상담원연결)
이후
1번 앱 이용방법
2번 예금/적금
3번 대출
4번 카드/하이틴 서비스
5번 해외송금/보험
6번 혜택/이벤트
7번 기업고객
8번 이체한도 관련
이용 시간
평일 09:00 ~ 18:00
자주 묻는 질문
요즘 많이 하는 문의를 알려드립니다.
[공통] 제 통장이 거래중지 계좌로 등록되었는데 어떻게 풀 수 있나요?
[공통] 장기미사용 이체제한이 무엇이며, 헤제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한도제한] 입출금통장 한도제한을 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상자산 관련] '업비트'앱으로 원화 입금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는 아래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하세요.
https://www.kbanknow.com/ib20/mnu/CBRCSC060200
make money, Kbank
우리 함께 써요!
www.kbanknow.com
케이뱅크 홈페이지에는 고객센터 이용 외에도 체크카드, 파킹통장, 비상금대출, 전세대출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돈나무 복주머니와 같은 이벤트 참여도 할 수 있답니다~
관심 있다면 케이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케이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kbankno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