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제품을 구매하거나 AS를 받을 때, 고객센터와 연락이 필요한 경우가 있다. 온라인에서 주문 취소, 환불, 배송 지연, 제품 불량 같은 문제는 바로 해결하고 싶다.
이럴 경우 어디로 전화해야 할지 몰라서 꽤 헤맬 수 있는데 오늘은 나이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그리고 상담원 연결을 빠르고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나이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
- 나이키 고객센터 전화번호
나이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022-0182이다.
운영시간: 월ㅡ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제품/주문)
(설/추석 연휴 미운영)
9:00ㅡ12:00, 13:00ㅡ18:00(A/S서비스)
간단하긴 한데 상담원이랑 연결하려면 아래 단축번호를 이용하면 된다.
1. 전화연결 후 숫자 1번 선택(나이키닷컴)
2. 이어서 숫자 0번 선택 시 상담원 연결됨
참고로 나이키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누르면 실시간 채팅도 이용할 수 있다.
채팅 문의는 월 ㅡ 일 9:00 - 20:00 (설/추석 연휴 제외) 이용할 수 있다.
반품 방법
간혹 제품을 반품해야 하는 경우가 생긴다. 반품 후 다시 주문할 수도 있고 아니면 아예 반품할 수도 있다. 반품을 원하는 경우 아래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 모든 제품은 택 제거 없이 사용되지 않은 상태여야 함
- 색상 / 사이즈 불만족, 고객 변심 반품, 오늘 도착 서비스 배송 비용에 대한 환불은 불가함
-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동안 무료반품 서비스 제공함
- 부속품이 반송되지 않으면 반품 불가함
부속품이란 단추, 액세서리, 박스, 라벨 등이다.
주문 번호 및 배송 상황 조회 방법
나이키 주문 후 주문 번호나 배송 상황은 "주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는 주문 완료 시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주문 번호'와 함께 주문 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링크를 발송하는데 한 번 더 확인해 봐도 된다.
간혹 주문 후 언제부터 배송 조회가 가능한지 궁금해하는 경우도 있는데, 주문 완료 후 나이키에서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주문 번호와 링크를 발송하면 해당 링크로 바로 주문 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분류 전체 보기] - 호카 매장위치 /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