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몽 이용 중 문의할 곳이 없으면 참 답답합니다.
크몽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문의할 일이 생깁니다.
결제나 환불 작업 진행 중 문제가 발생하면 크몽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게 돼요.
오늘은 크몽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아요.
1544-6254
그런데 현재 기준으로 크몽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한 상담원 연결은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문의를 못하지는 않습니다.
이유는 크몽이 운영하는 온라인 고객센터가 있기 때문입니다.
크몽 고객센터 바로가기
☞ https://support.kmong.com/ko
이 링크에 접속하면 정말 편리하게 모든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 이용 방법
- 결제
- 취소/환불
- 회원 정보 등
자주 묻는 질문
1. 작업물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일반 서비스
로그인 후 구매 관리 페이지
해당 거래 건 내역의 작업물 확인
(작업물은 발송 후 90일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전자책 템플릿 서비스
로그인 후 구매 관리 페이지 접속
□ 전문가가 다른 경로로 작업물을 발송했다면, 자세한 내용은 전문가에게 직접 문의하세요.
□ 전자책과 탬플릿 서비스는 구매 즉시 전문가가 등록한 작업물이 자동 발송됩니다.
□ 작업물 확인 후 수정 요청 및 구매 확정을 하지 않으면, 발송일로부터 7일 후 거래는 자동 구매확정 됩니다.
2. 구매건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서비스 구매 시 무통장 입금이나 계좌이체 방식으로 결제한 경우 크몽이 직접 발행합니다.
신청 방법: 구매를 원하는 서비스 선택 후 결제하기 화면에서 '현금영수증 유형' 및 '발급 정보'를 입력합니다.
서비스 결제 후 신청 시
5일 이내의 건에 대해서는 크몽 고객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크몽
크몽은 서비스 중개 플랫폼이에요. 작업 의뢰는 전문가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
dknj7.channel.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