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완화로 인해 항공사에서는 여객노선 운항을 조기 회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내 서비스도 업그레이드하며 항공사 수요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우리나라 국적 항공사로 스카이팀을 창립하였으며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을 허브 공항으로 두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이 되면 로고가 바뀐다고 합니다.
대한항공 고객센터 바로가기
요즘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상담 폭주로 인해 홈페이지에서는 보너스 항공권 대기 예약 기능이 신설되었습니다.
https://www.koreanair.com/kr/ko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고객센터에 전화할 수 있는 연락처가 있습니다. 대부분 대한항공에서 요금을 부담하고 있는데 통신사 요금정책이나 호텔에 따라서는 전화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챗봇 서비스도 있으니 간단한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챗봇 기능을 이용해도 됩니다.
챗봇 서비스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