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대한항공 고객센터 바로가기

반응형

 

코로나 완화로 인해 항공사에서는 여객노선 운항을 조기 회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내 서비스도 업그레이드하며 항공사 수요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시 로고

 

대한항공은 우리나라 국적 항공사로 스카이팀을 창립하였으며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을 허브 공항으로 두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이 되면 로고가 바뀐다고 합니다.

 

대한항공 고객센터 바로가기

 

요즘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상담 폭주로 인해 홈페이지에서는 보너스 항공권 대기 예약 기능이 신설되었습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koreanair.com/kr/ko

 

대한항공 고객센터 바로가기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고객센터에 전화할 수 있는 연락처가 있습니다. 대부분 대한항공에서 요금을 부담하고 있는데 통신사 요금정책이나 호텔에 따라서는 전화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고객센터 바로가기

 

서비스 센터

대한항공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지역별 서비스 센터 연락처 및 운영 시간을 확인하세요.

www.koreanair.com

 

챗봇 서비스도 있으니 간단한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챗봇 기능을 이용해도 됩니다.

 

 

챗봇 서비스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있습니다.

 

 

대한항공 고객센터 바로가기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