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준석 남주혁 박은빈 김건희 아이유 김호중 프로필

반응형

 

요즘 이슈인 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의힘 초대 대표 이준석, 남주혁, 박은빈, 김건희, 아이유, 김호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준석 초대 대표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준석 초대 대표는 85년생으로 성동구 한양대병원에서 태어났습니다. 이후 상계동의 오성빌라에서 거주하다가 은곡초등학교에 재학했습니다. 오성빌라는 반지하였으며 아버지의 해외 발령으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에 있었고 한국에 와서는 목동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목동에 거주할때 월촌중학교에 다녔고 이후 다시 상계동으로 전학을 갔습니다. 서울과고 13기로 입학하였고 학생회장을 맡았고 조기졸업을 한 후 카이스트에 한두 달 다니다 중퇴한 후 하버드대 경제학, 컴퓨터과학(복전) 합격을 하고 국비유학생으로 선발되었습니다. 하버드대에서도 한인 학생회장으로 활동했습니다.

 

 

그가 기억하기로 하버드 재학할 때 부잣집 친구들은 해외여행을 호화롭게 갔는데 본인은 학기 중 주 20시간씩 컴퓨터 알바를 했다고 합니다. 페이스북을 만든 마크 저커버그가 이준석과 비슷한 시기에 하버드대를 다녔다고 합니다.

 

 

졸업 후 산업기능요원으로 군 복무를 하였고 지식경제부 주관 마에스트로 사업에서 멤버로 활동했습니다. 서울과고 동문과 교육봉사단체를 만들어 지금까지도 대표교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2011년 박근혜가 발탁하여 새누리당 위원으로 활동하였고 그는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분들이 있는데 본인은 기회를 얻어었지만 노력의 연장선이라 본인은 생각하고 이를 본인을 발탁한 사람도 인정하는 부분이라고 했습니다.

 

다음은 남주혁 프로필입니다.

 

남주혁은 대한민국의 모델로 94년생입니다. 그는 부산에서 태어났으며 경남중에 재학할 때 농구선수생활을 해서 농구를 잘한다고 합니다. 그는 농구선수가 꿈이었으나 다리 부상으로 선수생활을 접었으며 이후 수원으로 이사를 간 후 지금은 서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주변에서 농구를 그만둘 때 모델을 해보라고 주변에서 권유한 것을 계기로 모델이 되어야겠다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그는 이후 케이플러스가 후원하는 모델 체험에서 1등 수상을 하며 아카데미를 장학생으로 다녔고 이후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이때도 장학금을 받으며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는 기회가 주어지지 않으면 꿈을 접을 수 있다며 후배에게 도움이 되고자 재학하던 수일고등학교에 3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케이플러스가 yg랑 제휴 계약을 맺으면서 두 회사에 모두 소속되어있습니다.

 

 

요즘 이상한 변호사 우영 우로 주목받는 배우 박은빈 프로필입니다.

 

92년생 박은빈은 송파구 방이동에서 태어났습니다. 96년 아동복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수목드라마 명성황후에서 어린 순명효황후 민씨역으로 출연했고 순풍산부인과에는 특별출연 개그콘서트에 3개월 고정 출연을 했습니다. 작품을 고를 때는 기획의도와 캐릭터를 고려한다고 합니다. 시놉시스를 꼼꼼하게 읽은 후 어떻게 캐릭터를 발전할 수 있는지 생각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영화배우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성격은 본인 말로는 내향적이라고 하고 집, 특히 방에서 온전히 시간을 보내야 에너지가 충전된다고 합니다. 

 

 

김건희 프로필입니다.

 

김건희 여사는 72년생이며 셋째로 태어났고 아버지를 일찍 여의었다고 합니다. 경기대 예술대학 회화과를 졸업했고 숙명여대 교육대학원 미술교육전공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김명신에서 김건희로 2008년 개명했고 서울대 경영학 석사를 취득했으며 동대 인문대학 최고지도자 인문과정을 수료했습니다. 12년도에 윤석열 당시 검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13년에는 겸임교수로 재직하였고 단국대 문화예술 최고경영자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17년 남편이 검사장에 임명되었고 19년 검찰종장으로 지명되고 임명되었습니다. 21년 윤석열이 대선 출마 선언을 하며 국민의 힘에 입당했습니다.

 

 

다음은 아이유 프로필입니다.

 

아이유는 경기도 광주에서 태어났고 현 거주지는 이촌동입니다. 전주 이 씨이고 남동생이 있습니다. 어릴 적 안정된 집에서 자랐고 단지 남들에게 사랑받고 관심받는 것을 좋아해 연예인이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기학원을 다녔는데 엄마가 보증을 잘 못서서 급격히 집이 어려워젔다고 합니다. 감자로 끼니를 때울 정도여 싸고 합니다. 어렵게 자라면서 마음의 상처도 많이 입었다고 합니다. 친척들의 험담으로 인해 더욱더 연예인으로 성공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중학생 때 벌칙으로 노래를 불렀는데 이때 선생님이 아이유를 체육대회 개막 무대로 추천했고 이후 무대체질임을 깨닫고 오디션을 보게 되는데 낙방도 많이 했습니다. 그러던 중에 사기도 당했는데 로엔엔터테인먼트 최갑원에 눈에 들어 오디션에 중2에 합격했습니다. 데뷔 후에도 미아가 대중적으로 성공을 못해 콘셉트를 바꾸고 밝은 이미지 아이돌 콘셉트로 바꾸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호중 프로필입니다.

 

대한민국 음악가 김호중은 91년생입니다. 울산에서 태어났고 부모는 이혼하고 할머니 손에 자랐습니다. 음반매장에서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웅장함에 반해 성악을 시작했습니다. 할머니가 이후 돌아가시고 성악에 매진했습니다. 할머니가 하늘에서 지켜볼테니 똑바로 살라고 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