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대한민국의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옵니다. 연휴가 대체공휴일을 합하면 나흘로 굉장히 긴편에 속하는데요,,, 추석이 다가오면 주변 가족, 친척, 지인, 스승, 연인을 포함하여 생각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럴때 문자를 보내고 싶은 마음을 참지 마시고~~~ 예쁜 문구와 함께 추석 인사말을 나눠보면 어떨까요?
예로부터 추석을 맞아 주변 사람들에게 보내는 인사말은 추석이 되면서 추석연휴를 잘~ 보내고 더불어 남은 한해도 잘지내라는 의미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추석 한가위 인사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해의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 가정에 여유와 평온함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마음의 짐을 잠시 내려놓고 남은 한해도 기쁨의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무더위가 끝나고 신선한 가을 날씨와 함께 추석이 다가옵니다. 다사다난했던 상반기는 떠나보내시고 남은 한 해 소원하는 모든 일을 이루시길 바라며 가족과 함께 뜻깊은 명절 보내세요.
달 토끼가 있지는 않을까 호기심 가득한 마음으로 하늘을 보았을때가 기억이 나네요. 유년시절 즐거웠던 기억만큼 이번 추석도 기쁜 추억 만드시기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고향에 편한 마음으로 가지 못하였는데 오랜만에 장거리 운전을 하니 몸이 뻐근합니다. 귀성길 오르 내리는 길 안전 운전 하시길 바라며 졸릴땐 꼭 휴게소나 졸음쉼터에서 쉬어가세요.
근심걱정 모두 덜어두고 하늘에 떠오른 달을 보며 앞으로 좋은 일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가 완전히 끝나지는 않았지만 비대면으로 보냈던 지난 명절들에 비하면 이번 명절은 훨씬 생기가 도는것 같습니다. 가족과 친구들과 그동안 풀지 못한 회포를 풀며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가족과 오붓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명절이 다가왔습니다. 명절은 훈훈하고 따뜻한 기간인만큼 가족과 소통, 화합을 하는 특별한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요새 밤낮으로 싸늘해서 감기인가 싶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확인해보니 양성이 나왔어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며 기대했던 추석인데 아쉽지만 이렇게나마 추석인사를 올립니다. 올 추석에도 마스크는 꼭 착용하시고 건강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홍수, 인플레이션, 물가상승으로 올해 한해는 다사다난했습니다. 추석음식을 준비하면서도 물가가 많이 올라 놀랐습니다. 소소한 차림이더라도 가족들과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명절 중 가장 풍요로운 날이 추석이 아닐까 합니다. 댁내 가정에 웃음꽃이 만개하길 기원합니다.
가족과 정을 느끼는 따뜻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라며, 보름달처럼 풍성한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추석 기간에는 근심걱정 잠시 내려놓아도 좋습니다. 사랑으로 가득한 추석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