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본사는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점은 국내에 39개 국외에는 미국, 대만, 도미니카 공화국 등에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한국씨티은행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방법과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국씨티은행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바로가기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려면 포털 검색창에 한국씨티은행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주소가 나옵니다.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첫화면을 볼수있습니다.
홈페이지 하단으로 내려가면 다음처럼 씨티은행 메뉴가 있는데 여기에서 두번째 메뉴에 있는 고객센터 아래의 고객상담을 클릭하면 됩니다.
고객상담으로 접속하면 자주묻는질문이 나오고, 여기에 검색어를 입력하고 검색을 하면 연관된 질문과 답변을 볼 수 있습니다.
이메일상담을 할수도 있는데 이메일상담 이용을 하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ARS를 통한 상담원연결을 해도 되는데 번호는 폰뱅킹, 인터넷뱅킹, 신용카드별로 있습니다. 폰뱅킹은 1588-7000 이고, 인터넷뱅킹은 02-3704-7700 신용카드는 1566-1000 로 전화하면 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이고, 지점찾기는 국내지점과 ATM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citibank.co.kr/AtmSrch10.act
한국씨티은행 채용정보도 궁금해하는 취준생분들이 있어 첨부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씨티은행은 경력직 채용, 인턴십, 글로벌 프로그램 채용 이렇게 세가지가 있으며 채용공고는 한국씨티은행 채용정보 홈페이지에 수시로 올라오니 채용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씨티은행 인터넷뱅킹 이용등 자세한 내용이 홈페이지에서 안내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