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새마을금고는 이웃끼리 서로 돕고 협동하는 마을생활의 공동체 정신의 계승 그리고 지역사회개발을 통해 회원의 삶의 질 향상을 모토로 설립된 상호금융 협동조합으로 행정안전부의 감독을 받고 있으며 유일하게 전국 모든 지자체에 지점이 있는 2금융권이다.

 

 

여기에서는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이용방법과 상담원연결 그리고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알아보겠다.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홈페이지 바로가기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고객센터를 이용할수 있다. 자주 이용하는 포털 검색창에 "새마을금고" 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주소가 나온다. 아래 바로가기도 있으니 필요한 경우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바로 접속해도 된다.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kfcc.co.kr/index.do

 

다음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첫화면이다. 홈페이지 첫화면 상단 우측에 보면 고객센터라고 적혀있다. 여기를 클릭해보면 고객센터를 이용할수 있다.

 

 

고객센터 첫화면은 자주하는 질문을 검색하는거다.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라고 되어있는 부분에 키워드를 입력한다. 키워드는 내가 궁금한 부분에 대한 키워드다. 예를 들어 "비밀번호 분실"과 같은 것을 말한다.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키워드와 연관된 질문 그리고 이미 답변된 내용을 볼 수 있다.

 

 

고객센터에는 자주하는 질문 검색 외에 채팅 상담, 이메일 상담도 있다. 요즘은 채팅이나 이메일 상담도 많이 활성화되서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채팅상담 경우 대부분 고객센터가 있는 곳에서 많이 도입하고 있으며 이용자도 많아지고 있다. 약간의 대기시간만 기다린다면 상담원과 연결을 하여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아무렴 가장 흔하게 이용되는건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전화를 걸어 상담사와 전화 연결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는 것으로 사고신고의 경우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고 기본적인 이용문의 및 업무관련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수 있다.  국내에서 이용할 경우 1588-8801 또는 1599-9000 이다. 해외에서 이용할 경우에는 번호가 다르니 아래 해외 전용 번호를 참고하기 바란다.

 

 

채팅상담 서비스도 있다. 채팅상담의 경우 금융 업무, 공제 업무 두가지로 업무가 나뉘는데 둘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의할 수 있다.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도 고객센터 이용시간과 동일하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이용을 원할 경우 홈페이지 첫화면 하단에 보면 개인뱅킹 또는 기업뱅킹이 있는데 여기를 누르면 바로 이용할수 있다. 인터넷뱅킹 이용을 하려면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한데 이는 은행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반드시 거쳐야하는 확인 과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란다.

 

 

지금까지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이용방법과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았다.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에는 은행에 직접 방문을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는 조회 서비스, 이체 서비스, 예적금 서비스, 뱅킹관리, 통장사본출력, 예금잔액증명서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으니 필요한 분은 홈페이지에 방문하길 바란다.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