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을 이용하는분들 중 고객센터 이용을 하길 원하는 분들을 위한 안내입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이용을 잘 할 수 있는 팁도 알려드립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바로하기
현대해상 고객센터라고 구글 검색창에 입력하면 바로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여기에 접속합니다. 현대해상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direct.hi.co.kr/service.do?m=3293e8e708
다음은 현대해상 홈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 첫화면에 우측을 보면 "고객지원센터"가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면 됩니다.
고객센터가 잘 되어있는편입니다. FAQ라 하여 자주하는 질문이 있고 고객콜센터도 있습니다.
고객콜센터는 1899-6782 번이고 보이는 ARS 또는 음성 ARS를 이용할때 빠르게 이용하는 단축번호가 하단에 있습니다. 고객콜센터는 평일 오전 09:00~18:00 에 운영합니다. 단, 고장출동이나 사고접수의 경우 24시간 365일 운영합니다.
전화로 상품을 강비하고자 할때는 1577-1001 로 연결해야합니다. 빠르게 연결할 수 있는 단축번호가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때 무작정 전화를 붙잡고 있을수가 없을 때는 전화상담 신청을 이용하면 됩니다. 싱딤신청을 남겨주면 전문 상담원이 직접 고객님의 전화로 연락을 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상담 목적 외 용도로 이용되지 않는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이메일 상담신청은 상담 내용을 입력하면 상담원이 이메일로 답변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전화 상담이 상황상 어렵거나, 전화를 받기 어려운 상황인 경우, 이메일로 답변을 받는게 편한 경우 등은 이메일 상담신청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메일 상담과 전화로 상담하는 것 모두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이메일로 답변 ○이메일+전화로 답변 보이시죠. 여기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다음은 고객들이 자주하는 질문, 궁금해하는 질문을 정리한 FAQ로 보상, 인터넷 창구, 스마트 발급센터, 고객서비스, 홈페이지 이용등에 대한 질문과 답변이 있습니다. 하이카 서비스라든지 모든 현대해상에 관한 질문들이 있고 답변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아마 FAQ를 이용하는것이 문제 해결을 하는데 가장 빠른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이용 고객은 하단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필요한 정보를 찾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