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 1등 디렉트라고 자부하는 삼성화재는 가입 권유 전화를 하지 않고, 홈페이지나 앱에서 쉽게 청구하여 보상처리를 할 수 있고 궁금한 내용은 전용고객센터를 운영한다.
내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고 모바일로도 전문 상담을 받고 보상청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생활에 밀착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참여해 보면 좋을듯하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상담원연결하는 방법
삼성화재는 업무별 콜센터가 세분화가 되어있다.
-사고접수/긴급출동
-다이렉트 상담
-자동차 전화
-해외거주 고객전용
-청각장애인용
이렇게 구분이 되어있다. 일반적으로 고객콜센터나 디렉트 콜센터를 이용한다.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운영시간은 "자동차 접수"는 24시간 운영한다. 그 외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이건 대부분의 화재 회사의 상담 운영시간이 동일하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이용방법
1)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2)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조회만 해도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다. 아래 삼성화재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있으니 참여해 보면 좋을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