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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생활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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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력공사는 대한민국 전력공급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보통 한전이나 한국전력이라고 줄여서 부릅니다. 한국전력공사가 하는일은 국내(송배전 사업, 배전 사업, 전력판매, 수요관리), 해외(발전, 송배전, 에너지 신사업, 그리드 사업) 에너지신사업(전기차 충전사업, 태양광 발전사업, 스마트시티사업, 그린수소사업), 연구개발이 주를 이룹니다.

 

 

여기에서는 한국전력사업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홈페이지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용 중 문의사항은 하단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립니다.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를 이용하기위해서는 구글 검색창에 한국전력공사를 검색창에 입력하고 검색하기를 이용하면 url(https://home.kepco.co.kr)이 나오는데 여기에 접근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주요 서비스는 회사소개, 정보공개, 사이버지점, 민원, 기업, IR, 홍보, 지식, 경영, 탄소중립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첫화면에 확인하면 있습니다.

 

 

한국전력사업 서비스는 요금조회, 전기요금자동이체신청, 전기사용신청(신규), 요금납부(인터넷, 자동납부, 지정/가상계좌, 편의점, 금융기관, 카카오페이), 이메일청구서, 요금납부증명발급 등이 있습니다. 요금납부 편의점의 경우 금융기관의 마감시간 이후에도 편의점을 통하여 전기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납부가능한 편의점은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씨유, 바이더웨이가 있습니다. 이메일청구서는 청구서를 이메일로 받는 서비스로 고객센터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국전력공사홈페이지>이메일청구서신청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전력공사의 ESG 경영은 E 환경, S 사회, G 지배구조를 의미하며 EGS 경영은 한국전력의 지속가능경영 관련 내부 이슈를 종합하여 39개의 지속가능경영 이슈 풀을 구성하였고, 중대 이슈 21개를 도출하여 사회적 관심도 측정, 비즈니스 영향도 평가를 하고 한국전력의 내부 검토를 거쳐 10개의 핵심 주제를 선정하였습니다. E 환경은 환경경영시스템 강화, 환경위험 대응역량 강화,대외 파트너십 강화, 능동적 기후변화 대응을, S 사회는 특화형 사회공헌, 맞춤형 사회공헌, 가치창출형 사회공헌, 글로벌 사회공헌이 있고 G 지배구조는 이사회(상임이사, 비상임이사)를 구성하였습니다. 한국전력공사는 이사회가 견제, 균형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도록 독립성을 보장하고 있으며 회사의 특수관계 여부를 엄격히 검토하고 규정했다고 합니다. 한국전력공사 민원은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 내 민원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민원 제기 뿐 아니라 가까운 사업소 찾기(도로명, 지번, 사업소명), 전기사용 업무신청, 방문민원 사전예약, 서면민원(우편, 팩스) 서비스가 있습니다.

 

 

한국전력공사는 전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에너지 전환 및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고자 하며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하단 댓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전력공사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하단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에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확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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