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는 위치정보, 서비스신청 및 예약 상담 제품문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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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검색창이나 포털 검색창에 삼성전자서비스센터를 입력하고 나오는 홈페이지에 접근하면 삼성전자서비스센터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서비스 예약은 본인확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본인확인 후 제품 증상 선택 시 모델명을 입력하면 신속하고 정확한 수리에 도움이 되며 모델명을 모르는 경우 제품 증상 선택 페이지 하단에 있는 제품을 선택하고 문의하면 되며 모델명 촬영 또는 저장된 이미지 선택 시 모델명이 인식됩니다. 모델명 선택 후 상세 증상(고장증상 상세내용) 입력, 필요시 첨부파일 첨부, 구입시기 1~2년 이상 혹은 기억 안 남 중 선택합니다.
선택 후 예약 가능일 조회를 하면 서비스 신청 가능날짜와 시간이 나오고 가능한 시간대를 선택하면 됩니다.
예약 시 참고사항은 1. 자가격리자 가구의 서비스는 제한되오니 격리 해제 이후 서비스 신청 가능 2. 제품을 2대 이상 예약하는 경우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전화예약 이용 3. 도서산간지역 예약건은 이동거리로 인하여 방문일정 변경 가능 4. 보증기간경과 및 보증기간 내더라도 고장이 아니거나 부주의로 인한 고장 시 서비스 요금이 부과 5. 출장서비스 업무시간은 평일 18시, 토요일은 16시까지이며 출장비는 평일 업무시간 내, 그 외의 시간이 상이하며 점검 내용에 따라 수리비, 부품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요금은 출장비, 부품비,수리비(기술료)의 합계액으로 구성되고 정확한 요금은 엔지니어가 제품 점검 후 설명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휴대폰 액정 교체 예상 비용은 하단의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챗봇에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며 예상 비용을 알려줍니다.
무상수리 대상은 품질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으로 사용했을때 발생한 성능이나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부품을 교체하거나 부품을 유상으로 교체한 이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의 재고장 발생인 경우,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수리한 경우 수리날부터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입니다. 유상수리는 무상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또는 하단의 사유(보증이내, 고객요청, 제품설치, 타사요인 등)인 경우도 해당됩니다.
유상수리는 위사유 외에도 고객부주의, 소모성(보증기간, 제품수명이 다한 경우), 천재지변도 해당이 됩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챗봇은 삼성전자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전문상담에서 이용 가능하며 제품, 증상에 대한 입력 편의를 위해 증상선택, 촬영, 음성모드를 제공합니다.
전문 상담사 챗봇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2시, 13시부터 18시이며 중간에 점심시간이 있고 주말이나 공휴일은 쉽니다. 챗봇상담 외에도 이메일상담, 원격상담, 전화상담예약 서비스가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하단 삼성전자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