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LG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모든것(상담원연결방법, 상담시간)

반응형

 

LG전자는 2002년에 설립된 전자부품, 컴퓨터, 영상, 음향 및 통신장비 제조업으로 본사는 영등포구 여의대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TV, PC, 주방가전, 생활가전, 에어컨·에어케어, 뷰티/액세서리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LG전자의 약자는 럭키금성(Lucky Goldstar)입니다. 여기에서는 LG전자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이용중 궁금한 사항은 하단 댓글창에 입력하시면 답글을 드리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LG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모든것(상담원연결방법, 상담시간)

 

구글 검색창이나 자주 이용하는 홈페이지의 검색창에 LG전자를 입력하면 LG전자 고객지원이 나오고 여기에 접근하면 LG전자 고객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LG전자 고객지원에는 제품 셀프 지원, 서비스 예약, 서비스센터 찾기, 고객의소리(칭찬합니다 게시판, 제안 사항 등)이 있습니다.

 

 

LG전자 고객센터에서는 상담원 연결을 가장 많이 찾을것 같습니다. 상담 종류에는 챗봇, 이메일, 전화, 원격, 영상상담이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및 상담 결과 조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먼저, 전화상담 예약을 가장 많이 선호하는 상담원 연결 방법이며 제품선택 - 예약 내용 입력 - 예약 완료 순으로 상담 절차가 진행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챗봇 상담도 많이 이용하는데 챗봇 상담은 365일 24시간 이용하다는점이 편리하게 작용됩니다. 챗봇 지원 서비스는 제품 검색 및 추너, 제품 문제 해결, 서비스 예약, 예약 확인 /변경/ 취소, 서비스 센터 찾기 등이 주이며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경우 챗봇 채팅창에 "상담사" 라고 입력하면 상담원 연결 서비스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챗봇 상담 방법은 LG전자 고객센터 홈페이지 - 상담챗 또는 카카오톡 채널 "LG 전자" 추가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센터에 제품을 갖고 직접 방문하거나 서비스 센터 방문이 필요한 경우 LG전자 서비스센터 찾기 서비스도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센터 찾기 서비스 이용시 현장 대기 상태/ 접수 마감 시간이 "원활" "보통" 또는 "혼잡"으로 표시가 되어 이용시 편리합니다.

 

 

모든 전화 상담 시간은 평일 09:00 ~ 18:00 , 주말 공휴일 휴무 이며 제품 및 서비스 문의는 긴급 문의 건에 한 해 24시간 운영하기도 합니다. LG전자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아래에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LG전자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