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이용시간의 모든것

반응형

 

쿠팡이츠는 2019년 5월에 시작한 서비스로 30분 이내 배달을 강조하며 시작하였다. 기존 배달대행 서비스가 있었으나 그들은 일부 맛집만 배달을 했다면 쿠팡이츠는 더 많은 음식점의 배달을 시작하였다. 여기에서는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방법 이용시간에 대해 알려드린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이용시간의 모든것

 

구글 검색창에 쿠팡이츠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쿠팡이츠 홈페이지 주소가 나오고 여기에 접근하면 쿠팡이츠 홈페이지를 볼수 있다.

 

 

쿠팡이츠 홈페이지 첫화면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있다.

 

 

쿠팡이츠 홈페이지 가장 하단에 보면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를 해도 되고 자주묻는질문에서 찾아봐도된다.

 

쿠팡이츠 앱에서 자주묻는질문을 이용할 수 있다. 쿠팡이츠 앱에 접근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이고 하단에 보면 My 이츠라고 되어있는 아이콘에 접근하면 '자주 묻는 질문' 메뉴가 있다.

 

 

자주묻는질문을 터치하면 주문 접수, 주문확인, 결제, 최소/환불, 배달비 문의, 배달일정, 배달지연 등에 대한 자주묻는질문과 이에 대한 답글이 나와있다.

 

 

다음처럼 자주 묻는 질문에서 질문과 답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센터 전화하기 전 확인하면 도움이 된다. 만약 없는 경우,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하여 상담원에게 물어보면 된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새벽 3시이다. 단축번호는 하단과 같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 1번 : 주문 확인 및 취소 문의

 

~ 2번 : 음식 배달 현황 문의

 

~ 3번 : 기타 이용 문의

 

카카오톡 CS챗봇이용을 원하는 경우 카카오톡-쿠팡이츠 검색(채널 추가) 후 채팅창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쿠팡이츠 배달라이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9827 쿠팡이츠 사장님 고객센터는 1600-9827 이다. 하단 쿠팡이츠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기 바란다.

 

쿠팡이츠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